-
에코백스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N10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디봇 N10 시리즈는 N10, N10 PLUS 두 가지 모델로 구성했다.
먼저 N10은 기존 N 시리즈 대비 향상된 4300Pa의 흡입력으로 카펫 틈 사이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물걸레 청소 시 바닥에 물기가 과하게 남지 않도록 출수량이 자동 조절되는 워터 펌프가 내장된 오즈모 물걸레 시스템을 탑재했다. 트루매핑(TrueMapping)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기존 N8 PRO 제품의 맵핑 기술보다 2배 더 넓은 적용 범위와 4배 더 정밀한 지도를 생성해 보다 체계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
N10 PLUS는 수동으로 먼지 통을 비워야 하는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고려해 로봇청소기 본체에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추가 구성했다. 또한, 5가지 먼지 비움 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집 안 상태에 따라 먼지 통 비움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는 에코백스 자체 어플을 통해 청소 시작 및 종료부터 청소 모드, 흡입력, 출수량 및 청소 시간까지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다.
위생 문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N10에 내장된 항균 필터는 먼지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95%까지 걸러낸다. 이에 더해 생활 악취를 흡착해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N10 PLUS 사용 고객은 이중 항균 구조로 99.99% 항균이 가능한 먼지 봉투를 별도 구매해 교체할 수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디봇 N10 시리즈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성과 위생을 모두 고려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을 맞아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에코백스의 N10 라인업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