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봄에 야외활동 계획 늘어나며 '나들이 제품' 주목

기사입력 2023.03.27 15:32
  • 빨라진 봄꽃 소식에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봄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식도락 나들이를 위한 도시락 세트부터 손소독 티슈까지 나들이 갈때 챙기면 좋은 제품을 모아봤다.

    샐 염려 없는 완전 밀폐로 봄나들이에 제격인 찬합 세트


    계절을 만끽하기 위한 봄나들이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 코멕스산업의 ‘런치메이트 3단 피크닉 찬합 세트’는 4면 결착형 실리콘 패킹 뚜껑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음식물이 밖으로 샐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3개의 도시락을 결합하는 벨트는 상단을 위로 접으면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3단 찬합 중 1종은 분리형 칸 형태의 용기가 포함되어 음식이 섞일 걱정 없이 다양한 메뉴를 담을 수 있다. 화이트, 핑크 두 가지의 산뜻한 컬러로 출시된 ‘런치메이트 3단 피크닉 찬합 세트’는 용기와 뚜껑 모두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봄나들이 낭만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한다면 오랜만의 봄나들이에 낭만을 더할 수 있다.

  • 하만 인터내셔널의 JBL 브랜드가 선보인 ‘파티박스(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컴팩트한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 강력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무빙 라이트 쇼를 비롯해 무선 마이크 연결 기능까지 제공한다. 파티박스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파티박스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와 파티박스 앙코르 에센셜 블루투스 스피커 2종으로 구성됐다. 파티박스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완충 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듀얼 무선 마이크가 기본 제공된다. 파티박스 앙코르 에센셜 블루투스 스피커는 완충 시 최대 6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으며, 스피커 뒷면에 위치한 마이크 입력 단자를 통해 마이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놓칠 수 없는 개인 위생


    아직 개인 위생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시기, 어린 아이를 동반한 봄나들이라면 손소독 티슈는 필수다.

  • 생활용품 기업 미래생활의 ‘잘풀리는집 안전한 살균 손소독 티슈’는 가방에 가볍게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봄나들이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어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케어할 수 있다. 또 합성 에탄올 대신 옥수수 등을 발효한 고순도 정제 곡물발효에탄올을 60%이상 함유해 순하면서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바실러스, 살모넬라 등 유해세균 5종을 99.9% 제거한다. 식약처(KFDA) 의외약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인공향료를 넣지 않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