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봄을 닮은 컬러감 담아낸 식기·용기

기사입력 2023.03.20 14:43
  •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를 담아낸 식기, 용기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파이렉스, 노티드와의 이색 협업 통해 신제품 출시


    코렐 브랜드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

  • 이번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는 스마일, 슈가베어 등 노티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파이렉스 제품 및 패키지에 새겨져 세련되고 상큼 발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제품은 ▲노티드 계량컵(3종) ▲ 노티드 베이크웨어(6종) ▲ 노티드 저장용기(9종) 등 단품 총 18종과 계량컵, 믹싱볼 각 3P 세트 2종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출시된다.

    써모스, ‘캐리 루프 텀블러’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봄을 닮은 어반 아웃도어 컬러에 고리형 손잡이가 달린 ‘캐리 루프 텀블러’를 출시했다. ‘캐리 루프 텀블러’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써모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루프형 텀블러이다.

  • ‘캐리 루프 텀블러’는 뚜껑 상단에 도톰하고 둥근 형태의 루프(손잡이)가 적용되어 짐이 많은 일상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손잡이형 텀블러로, 어느 방향으로 잡아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한다. 일상, 사무실,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어반 아웃도어 컬러인 머스터드옐로우, 더스티민트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써모스의 우수한 진공단열 구조로 뛰어난 보온, 보냉력을 자랑하며, 72도 이상, 9도 이하(6시간)로 유지해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락앤락, ‘설레어 봄’ 에디션 출시


    락앤락은 ‘설레어 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프리미엄 내열유리용기 ‘탑클라스’,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데꼬르 IH 쁘띠웍’ 등 대표 제품 3종으로 출시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봄에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설레어 봄’ 에디션은 전제품 디자인 박스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탑클라스는 봄 에디션 카드도 함께 증정해 집들이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다.

    광주요, 미각시리즈 신규 색상 ‘청백빛’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미각시리즈 신규 색상 ‘청백빛’을 한정수량 선보인다. 빛과 그림자가 연속해 흐르는 표면의 각이 매력적인 미각시리즈에 청량하고 투명한 빛깔을 더했다.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의 첫 유광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찬기, 볼, 물잔, 커피잔 등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품목들로 엄선했다.

  • 광주요 고유의 백자토 소지에 투명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백자의 광채를 담아냈다. 은은하게 감도는 청백빛은 주변 사물과 음식, 조명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화려한 문양이나 컬러가 아니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활용성도 높으면서 미각시리즈 디자인 포인트가 있어 식탁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식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