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봄을 오감으로 만끽하는 ‘꽃캉스’로 여행객 맞이

기사입력 2023.03.20 10:03
호텔가, 꽃 테마 휴식 및 실내외 액티비티 즐길 수 있는 상품 출시 활발
  • 올해 전국 벚꽃 축제는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본격적으로 재개되며, 국내 대표적인 진해 군항제, 부산 삼락벚꽃축제, 여의도 벚꽃축제 등도 모두 개최 예정으로 상춘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가 봄 여행객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오감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벚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들이 준비한 객실 패키지, 싱그러운 색색의 꽃을 테마로 한 셰프 수제 시즌 음료, 야외 스파 등 종류도 다양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봄꽃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꽃캉스’ 프로모션 2종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봄의 상징인 벚꽃 향을 그대로 담은 시즌 한정 음료를 판매한다.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벚꽃청을 활용한 차와 에이드, 하이볼 등을 맛보며 입안 가득 봄을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의 봄을 누릴 수 있는 씨메르 '스프링 가든' 스파를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야외 온천 ‘씨메르’를 수선화, 자스민, 미모사 등 봄꽃으로 새단장해 수중 꽃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드넓게 펼쳐지는 푸른 해운대 바다와 화사한 봄꽃이 어우러져 인증샷 명소로도 충분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석촌호수 벚꽃의 개화부터 절정 시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벚꽃 페스티벌 '소피텔 파블페: 파리지앵 블라썸 페스티벌'을 4월 1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석촌호수의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 레이크 객실을 비롯한 스위트 객실뿐만 아니라 3층 미오, 6층 레스파스, 그리고 32층 라티튜드32의 테라스 개방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게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시그니처 행사 ‘워커힐 벚꽃 축제’를 재개하며 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둘째 주말(4월 8, 9, 15, 16일)에 세계 각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를 연다. 4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야외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그랜드 워커힐은 ‘안녕! 봄’ 패키지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안녕! 봄’ 패키지에는 한강 또는 아차산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과 더뷔페 2인 조식이 포함되며, 워커힐 60주년 기념 수제 캔디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한강 벚꽃 축제를 기념하며 '블루밍 데이' 벚꽃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의도 한강 공원 및 윤중로 등 여의도 벚꽃 축제 지역과 인접한 콘래드 서울은 만개하는 벚꽃 속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마카롱은 벚꽃 모양으로 만들어져 벚꽃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으며 해당 마카롱은 5가지 맛(체리, 벚꽃, 바닐라, 캐러멜, 초콜릿)으로 총 10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체크인 시 대여 제공하여 만개한 벚꽃길과 함께 담을 수 있도록 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유명 유채꽃 명소에서 전문 스냅 작가와의 단독 촬영을 제공하여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전문 사진 작가의 스냅으로 남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2인 유채꽃 스냅 촬영은 투숙 기간 중 엉덩물계곡, 색달해변 등 봄마다 유채꽃이 장관을 이루는 포토스팟에서 60분 간 진행되며, 촬영 장소는 작가와 협의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촬영 콘셉트와 가장 잘 맞는 포토스팟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는 전국 14개 프로퍼티에서 벚꽃 감성을 더한 ‘스위트 블로썸(Sweet Blossom)’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절정에 이른 벚꽃을 눈으로 보고 입으로도 맛볼 수 있도록 유명 수제 초콜릿 브랜드인 ‘뚜두(TOUDOU)’와 협업하여 벚꽃 모양 초콜릿을 특별 제작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벚꽃 초콜릿 기프트의 컴팩트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벚꽃 축제를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상춘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하기에 좋다.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전국 신라스테이 1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