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언스의 충전형 선불카드 서비스 '모빌리언스카드'에서 해피머니 상품권 포인트인 해피캐시로 충전할 수 있게 된다.
-
KG모빌리언스는 지류 및 모바일 상품권 판매 전문기업 '해피머니아이엔씨'와 모빌리언스카드에 해피캐시를 충전 수단으로 추가하는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빌리언스카드는 KG모빌리언스가 2021년 출시한 충전형 선불카드로, 현재 약 30만 명의 회원이 월 400억 원 이상 사용 중이다. KG모빌리언스는 올해 연말을 기준으로 "40만 명 이상의 회원이 월 1000억 원 이상 거래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해피머니 상품권 캐시를 보유한 고객들은 모빌리언스카드 앱에서 보유 캐시로 충전을 진행하고, 신용카드처럼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모빌리언스카드 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내역에 대한 확인과 잔액 관리가 가능하다. 해피캐시로 충전한 잔액에 대해 언제든 앱을 통해 제약 없이 환불할 수 있다.
KG모빌리언스 측은 "상품권 충전이 가능해짐에 따라 모빌리언스카드를 통해서 상품권 포인트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3월 말 서비스를 오픈하며 대대적인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