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어비앤비, 태국 송크란 기간 맞아 ‘사바이’ 철학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3.03.15 16:01
  • 태국 송크란 기간을 맞아 에어비앤비가 태국 주요 도시 3곳을 여행하며 태국 고유의 ‘사바이(Sabai)’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바이(Sabai)’는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자족하는 태국인의 삶의 방식을 뜻한다.

    에어비앤비는 태국 송크란 기간인 4월, 태국의 세 도시를 9일 간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 1명에 대해 방콕, 치앙마이, 푸켓 세 곳의 에어비앤비 숙소와 에어비앤비 체험, 태국 국내선 항공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에어비앤비 숙소는 휴식과 재충전, 웰빙을 테마로 꾸며진 최고급 저택으로 선정했으며 각 도시 마다 한 곳의 숙소에서 2박 3일씩 머물게 된다. 항공권은 세 도시를 잇는 태국 국내선 항공비용에 한해 1인당 최대 800달러, 두 명에 대해 총 1,600달러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에어비앤비 아만프리트 바자즈 동남아시아·인도·홍콩·대만 지역 컨트리매니저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팬데믹 이후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 여행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송크란을 기념해 태국 고유의 문화와 숨은 명소를 알리고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로 하여금 ‘사바이(Sabai)’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