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명스테이션, 베트남 하이퐁서 상조업계 최초 회원 골프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3.03.14 14:57
  •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지난 3일 소노인터내셔널이 베트남 하이퐁에 운영 중인 소노벨 하이퐁에서 국내 상조업계 처음으로 회원고객 대상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열었다.

    ‘제1회 대명아임레디 회원 골프대회’를 타이틀로 한 이번 대회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상품으로, 해외여행과 골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에 포함됐다. 

    특히 상조 납입금의 일부를 ‘레디캐시’로 활용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첫 개최에도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가 완료되기도 했다. 레디캐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가입한 상품 납입금의 일부(해약환급금의 80%)를 만기 전에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한 자체 결제수단이다.

    대명아임레디와 더원골프가 공동주최한 대회에는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 최재천 더원골프 대표이사 등과 회원고객 140여명이 참석해 기량을 겨뤘다. 경기는 본선에 오른 35개팀이 전 홀에서 동시에 티샷을 하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됐고, 순위는 18홀 가운데 무작위로 12개 홀의 평균값을 낸 뒤 표준점수화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결정됐다. 

    대회 시상식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고객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삼성 65인치 TV, 삼성 에어드레서, PING 드라이버가 부상으로 각각 수여됐다. 여기에 굿매너상, 베스트드레서상, 행운상 수상자도 선정해 총 20명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 등도 전달됐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제1회 회원 골프대회는 국내 상조업계 최초의 커뮤니티형 단체행사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사실상 중단됐던 해외 기반 서비스의 정상화를 알리는 신호탄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금까지 없었던 고객 참여형 대규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