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퓨저 펀딩에 참여하면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정품 보증서 NFT 소유 가능
-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시마로’ 캐릭터 상품의 펀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시마로는 2000년 최고의 캐릭터로 선정됐던 김재인 작가의 창작 캐릭터다. 올해 1월 토끼의 해를 맞아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단독 전시를 진행하는 듯 식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다양한 백화점과 콜라보 하여 신제품 출시 및 팝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펀딩 하는 상품은 마시마로 인형의 엉덩이향을 콘셉트로 바닐라, 로즈, 머스크 등 12개 향을 조향해 디퓨저로 구현한 ‘동고베이비(don't go baby)’다. 펀딩 참여자들은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정품 보증서 NFT를 받을 수 있고 2차 거래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의 탈중앙화 마켓을 통해 가능하다.
조현경 대표는 “마시마로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해 게임,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려온 1세대 K-콘텐츠”라며 “우수한 K컬처를 발굴해 글로벌 웹3 시장에 소개하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와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 게임, K팝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작가·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