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4일까지 100% 당첨되는 뽑기 게임 진행
-
신세계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디지털에 익숙한 1020세대를 겨냥해 신규 판매 채널 확보에 나선다.
메타버스 플랫폼 ‘젭’ 공간에 상품 구성, 인테리어 등 실제 시코르 강남점 매장을 배경으로 ‘메타 시코르’를 구현했다.
시코르닷컴 홈페이지와 시코르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메타 시코르는 중앙광장, 게임존, 온리시코르존 등 테마별 공간 구성되어있다.
중앙광장에서는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존에서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00% 당첨되는 뽑기 게임도 펼쳐진다.
온리시코르존에는 오노마와 시코르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했고, 최근 론칭한 신상품부터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한다. 제품은 링크를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 관계자는 “1월 테스트를 거친 메타 시코르에 2030 고객이 한 달간 50만 명 넘게 이용하는 등 메타버스 플랫폼에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3월부터 상시로 운영되는 메타 시코르는 나스, 맥 등 30여 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 100여 개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시코르닷컴의 매출 신장률은 30%까지 올랐으며, 젊은 세대로 꼽히는 2030세대 고객이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