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랜드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첫 시작으로 럭셔리 리조트 체인화 시동건다"

기사입력 2023.03.06 14:55
  • 그랜드켄싱턴(사진제공=이랜드)
    ▲ 그랜드켄싱턴(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강원도 고성에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켄싱턴’을 선보인다. 

    그랜드켄싱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랜드의 럭셔리 독자 브랜드로, 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대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정을 제공해 고객이 누리는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랜드켄싱턴은 현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1만5,285㎡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2025년 오픈 예정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원대한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 휴양지’ 컨셉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설악비치’는 물을 활용해 다양한 공간을 설계하고,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성 바위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요소로 디자인한 <락 클리프 라군 풀>을 구현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하나의 바다를 조성한다. 또한, 마치 바다에 있는 떠 있는 듯한 16m 글라스 <행잉 풀>을 통해 360˚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계절 실내 패밀리 온수 풀 <오션피니티>는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바다 전경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키즈 전용 풀>과 <자쿠지>를 통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그랜드켄싱턴 체인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재 스위스 테마로 운영 중인 약89만㎡ 부지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알프스 4개국(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테마를 추가해 유럽풍 테마 빌리지 ‘그랜드켄싱턴 설악밸리’를 조성한다. 이후 약10만㎡ 규모의 ‘설악비치 복합리조트’ 및 8만㎡ 규모의 ‘평창 프라이빗 리조트’ 등 럭셔리 리조트 체인을 단계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을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