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고랜드 코리아, 이색적인 직업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선보여

기사입력 2023.03.06 11:17
  •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 프로그램
    ▲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 프로그램

    겨울 휴장을 마치고 오는 24일에 문을 여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2023시즌부터 직업 체험 프로그램인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스터 빌더 프로그램은 레고 제작을 전문 직업으로 하는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와 함께 체험을 진행하는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고객은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와 함께 레고 디자인 전문 프로그램 ‘스튜디오(Studio)’ 사용법을 배우고, 직접 고른 브릭으로 설계도를 만들어 제작하는 체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면서 현실감 있는 레고 브릭 아티스트라는 직업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7세부터 13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다. 총 3시간 동안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미니랜드(LEGOLAND® Mini Land) 투어, 픽 어 브릭(Pick a Brick)에서의 레고랜드 마스터 빌더와의 수업, 라이센스 발급 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는 단순히 놀이기구만 타는 놀이공원이 아니라 레고를 활용하여 무한한 창조의 즐거움을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라며 “앞으로도 마스터 빌더 프로그램과 같이 어린이 고객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쳐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