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림THC, 두피유래 유산균 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3.03.03 17:31
  • 사진 제공=유림THC
    ▲ 사진 제공=유림THC

    건강식품 전문기업 유림THC(대표 정성욱)가 ‘헬씨허그 두피유래 유산균’을 출시했다.

    유림THC 측은 “두피유래 유산균으로 알려진 락티카세이바실러스 람노서스 에스씨 큐5를 주원료로한 제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며 “두피유래 유산균 외에도 맥주효모, 비오틴 등이 함께 배합되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헬씨허그 두피유래 유산균’의 주원료로 사용된 락티카세이바실러스 람노서스 에스씨 큐5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의 두피에서 유래된 두피유래 유산균이다.

    사측은 원료 개발사인 큐옴바이오와 동아대학교의 공동 연구결과, 두피 유해균에 대한 항균력 및 체내 탈모 유발 인자 억제 등에 대한 효과가 발견되어 현재 특허출원이 되어있는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헬씨허그 두피유래 유산균’에는 두피유래 유산균 외에도 모발건강 제품에 많이 활용되는 비오틴과 맥주효모가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17종 유산균이 함유된 혼합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로 분류되는 프락토올리고당, 섬유질이 풍부한 유기야채혼합분말 등 다양한 유용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유림THC 정성욱 대표는 “유림THC는 그동안 모유유래 유산균, 글루타치온, 산양유 프로틴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특색있는 제품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두피유래 유산균 역시 기존의 일반적인 유산균과 큰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