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킥고잉,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 출시… "교통비 부담 완화"

기사입력 2023.02.28 19:29
  • 킥고잉,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 / ㈜올룰로 제공
    ▲ 킥고잉,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 / ㈜올룰로 제공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청소년의 자전거 잠금해제 요금을 무조건 50% 할인해주는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는 내달 1일부터 적용된다. 만 13세부터 18세의 이용자는 별도의 패스권 구매나 신청 절차 없이 자전거 탑승 시마다 잠금 해제 비용이 자동으로 50% 할인된다.

    요금제 출시를 기념하는 소식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킥고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킥고잉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킥고잉은 지난해 7월 자전거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후 출시 2개월 만에 월평균 신규 가입자 수가 30% 증가했다. 특히 10대 가입자 수가 5.5배 늘어나며 청소년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부터 자전거 가맹 사업을 시작한 킥고잉은 현재 1기 가맹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 서비스 개시와 함께 운영 지역 확장에 한층 속도를 낼 계획이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청소년의 자전거 이용을 활성화하고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청소년 전용 할인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친환경 이동수단인 킥고잉 자전거를 통해 보다 자유롭고 즐겁게 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