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화이트데이 맞아 로맨틱 패키지 상품과 케이크 선보여

기사입력 2023.02.28 11:15
  •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호텔업계가 특별한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스페셜 디너,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 롯데호텔 서울의 ‘화이트 에디션 프러포즈(White Edition Propose)’는 로맨틱한 이벤트들로 가득 채워졌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한다.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프러포즈 영상을 호텔에 미리 전달하면 요청한 시간에 맞춰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로비에서 상영해 준다. 전문가의 손길로 꽃과 풍선 가득히 꾸며진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아테네 가든에서 둘 만을 위해 준비된 만찬 디너도 즐길 수 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금빛 찬란한 인테리어로 유럽 대성당을 연상시키는 아테네 가든이 둘 만을 위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또한, 르 살롱 2인 혜택과 모엣샹동 1병 등 프러포즈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된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및 러블리 화이트 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3월 14일 단 하루 진행되며, 갓 구운 신성한 빵으로 시작해 토마토 젤리, 비트를 곁들인 프랑스산 거위 간 무스와 헤이즐넛, 송로 버섯 소스와 그릴에 구운 미국산 소고기 안심 등을 활용한 코스가 이어지며, 와인 2잔과 초콜릿 무스 케이크, 커피 또는 홍차가 준비될 예정이다. 러블리 화이트 데이 케이크는 귀여운 딸기 하트 마카롱 케이크로 딸기 생크림, 생딸기, 딸기 젤리 등으로 달콤함과 상큼함 자랑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순백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다. 하얗고 매끄러운 겉면으로 한없이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처럼 달콤해 보이는 겉면과는 반전으로, 케이크의 이름은 ‘쑥 인절미 케이크’이다. MZ세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쑥, 흑임자, 밤 등 고유의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가 각광받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를 따라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봄 제철 식재료인 ‘국내산 어린 쑥 잎’을 활용한 케이크이다. 은은한 쑥 향을 품은 폭신한 빵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쑥 무스와 인절미 무스가 겹겹이 쌓여있어 고소함과 단맛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며, 케이크 사이사이 쫄깃한 인절미 떡이 들어있어 씹는 맛을 더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