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 여행객 늘자 여행업계도 다채로운 여행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3.02.28 10:38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화된 가운데 여행업계에서는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손잡고 일본 ‘마츠야마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은 오는 3월 26일부터 제주항공 마츠야마 직항노선 재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패키지 상품과 에어텔 상품을 구분하여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행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마츠야마 패키지 3일’ 상품은 일본 소도시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온천, 미식, 볼거리 및 즐길거리 등 일본 여행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본 상품은 여행 일정 내 쇼핑을 없애고 가이드 팁과 전 일정 식사제공까지 포함하고 있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일본 최대급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마츠야마 오쿠도고 이치유노모리 호텔’에서의 숙박 제공은 물론 정글온천형식의 노천탕을 지니고 있어 무료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관광일정은 △일본 명성 중 하나인 마츠야마성을 비롯해 일본 3대 고온천인 ‘도고온천본관’ △시코쿠 88개소 중 51번 순례지인 ‘이시테지 절’ 등 마츠야마 지역의 전통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기념품 가게 및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는 ‘오카이도 번화가’ △타월을 테마로 한 ‘타월 미술관’ 등 핫플레이스도 방문할 수 있으며 마츠야마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대관람차(쿠루린)의 탑승 기회도 주어진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여행·엑티비티 플랫폼 스타트업 '엑스크루'와 손잡고 러닝 마니아들을 위한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연차 하루 쓰고 떠날 수 있는 직장인 러너들을 위한 특별한 해외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전용 버스와 전담 러닝 여행 가이드 배정 등 서비스로 기존 여행 상품과 차별화했다. 여행 1일차에는 노코시마섬 러닝 투어를, 2일차에는 나타다케 화구 러닝 투어를, 3일차에는 아부라야마 시민의 숲 벚꽃 관광 등을 러닝 체험 코스로 구성했다. 야간 벚꽃 러닝 투어와 온천마을 쿠로가와 온천힐링 등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인터파크는 일본 벚꽃축제를 포함한 3~4일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도쿄 나카메구로 벚꽃 축제,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를 비롯해 오키나와, 나고야 등 벚꽃 명소도 있다. 온천여행을 함께 즐기는 상품, 자유일정·관광·식도락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