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명 소노펫, ‘어질리티 클럽’ 2기 모집…5월 챔피언십 대회 출전

기사입력 2023.02.27 10:17
  • 대명소노그룹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가 오는 3월 12일 오후 7시까지 어질리티 클럽 2기에 함께할 견주와 반려견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21일까지로, 소노펫은 올해 안에 총 4기까지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어질리티 클럽 2기는 5월 개최 예정인 한국어질리티연합 주최 ‘리즈 도그스포츠 챔피언십(LEEZ DOGSPORTS CHAMPIONSHIP)’ 출전을 포함해 소노펫의 객실, 카페&레스토랑 등 반려동물 전용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어질리티(Agility)’는 개와 사람이 한 팀을 이뤄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며 기량을 겨루는 스포츠로, 특히 올해 대회는 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소노펫 시설이 조성된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내 메인센터 잔디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어질리티 클럽 2기는 대회 비기너 또는 노비스 부문 출전을 위해 소노펫의 어질리티 클래스에서 훈련을 받게 된다. 앞서 소노펫은 어질리티 클래스의 원활한 운영과 지원을 위해 2021년 한국어질리티연합과 업무협약(MOU)을 맺기도 했다.

    어질리티 클럽 2기에 가입하려면 ‘베이직’과 ‘플래티넘’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베이직에는 소노펫 객실 무료숙박권(1박, 실버 타입)과 어질리티 클래스 이용권(5회),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 무료식사권 등이 담겼다. 플래티넘의 경우 다른 혜택은 베이직과 동일하고 숙박이 2박이라는 점만 다르다. 공통 특별혜택으로는 객실 우대권과 띵킹독 및 펫 보딩 서비스 할인 등이 포함됐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2020년 7월 오픈한 소노펫은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어질리티처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과 공연, 예술 등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컬쳐그라운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다가올 봄 어질리티 클럽에 모인 많은 분들께서 반려동물과의 특별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