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업계, 올 봄 여행객 위한 '봄맞이 기획전' 선보여

기사입력 2023.02.24 10:29
  •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이들이 올봄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를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여행업계가 봄맞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준비한 ‘봄맞이 여행 기획전’은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 인원 기준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들로 구성해 예약 후 출발을 확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 시즌인 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여행과 동남아 골프 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한 일본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일본 에어텔 상품’과 ▲11월부터 4월까지 이어지는 오로라 시즌에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등 봄 시즌 지역별 인기 테마 상품이 주목해볼 만하다.

  • 하나투어는 동반자별 여행지 추천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 고객 대상으로 봄 옷 쇼핑 지원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S.I.VILLAGE가 함께 봄 여행지에서 입을 봄 옷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25만 원 상당의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기획전 명에 걸맞게 함께하는 동반자 유형에 따라 해외 패키지부터 국내 패키지, 숙박 상품을 4가지 테마 아래 큐레이션 해 선택의 폭은 넓히고, 고민을 줄였다.

  • 인터파크는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대표 봄꽃 명소를 포함한 여행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국내는 벚꽃, 유채꽃, 산수유, 장미 등 봄꽃 개화 및 축제 시기에 맞춰 버스와 기차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1-2일 패키지 상품으로, 봄꽃과 함께 주변 명소 관광을 포함한다. 진해, 강릉, 경주, 광양, 구례 등 대표 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봄나들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일본 벚꽃 축제를 포함한 3-4일 벚꽃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를 비롯해 오키나와, 나고야 등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색 벚꽃 명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과 온천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상품부터 자유일정, 관광, 식도락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