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겨울방학 막바지 '키캉스' 즐기러 가볼까

기사입력 2023.02.21 18:15
  • 3월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함께 막바지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 (Joy In Us)’를 선보인다. ‘조이 인 어스’ 패키지는 동심을 채워줄 귀여운 캐릭터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늘, 바다, 숲 테마로 꾸며진 다양한 키즈 테마룸에 체험 프로그램과 식음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여행을 제안한다.

  • 본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에는 본관 2층에 위치한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Gran JOE)’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중 2개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조선 주니어 클럽에서는 전문가들과 함께 그랑 조이 키즈 스포츠부터 색색깔의 클레이를 활용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깨워줄 클레이 타임, 제주의 사계절이 담긴 다양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오감 만족의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매트가 설치되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멋진 외관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 퍼즐 세트와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특별 기획한 ‘키즈캔 플레이 키트’가 가족당 1세트씩 제공되어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재밌는 책읽기와 만들기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객실 체크인 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JW 키즈 배스가운, 케피 버블 클렌저와 매직 스폰지 세트, 플레이모빌 장난감 키트, 줄리아루피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들이 깜짝 방학 선물로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로보카폴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객실에서 만나고 장난감 놀이를 통해 사고력과 활동성을 키워주는 ‘로보카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 객실은 두가지 타입으로 구조대의 리더인 경찰차 ‘폴리룸’과 응급처치를 하는 상냥한 앰뷸런스 ‘엠버룸’으로 조성했으며 성인 2명, 어린이 1명 조식과 로보카폴리 쇼핑카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문을 열고 객실을 들어서는 순간 로보카폴리의 캐릭터로 둘러싸인 벽지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파스텔톤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벽지를 메인으로 탑승카를 비치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했다. 여기에 폴리, 엠버, 로이, 헬리의 개별 캐릭터를 반영한 ‘진드기 방지 베개’, ‘모찌쿠션’, ‘극세사 담요’등 침구류와 소품 등을 비치하는 등 다양하게 로보카폴리의 캐릭터와 함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과 협업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디어 리틀 베베(My Dear Little BEBE)’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베베드피노가 콜라보하여 제작한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이다.

  • 본 패키지를 우선 예약을 하는 선착순 고객 5팀에는 아이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베베드피노의 귀여운 곰돌이 수면 무드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 ‘티고(Tigo)’를 즐길 수 있는 컨셉룸, 소피텔 with 몽 쁘띠 티고(Sofitel with Mon Petit Tigo, 나의 작은 티고 의미)를 출시했다.

  • 티고룸은 서비드스 레지던스의 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를 키즈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해당 룸은 간단한 취사 시설 및 조리 도구가 구비된 주방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가 높다. 프랑스에서 온 ‘티고(아기 호랑이 프랑스어에서 유래)’가 소피텔 서울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객실 문을 열면 리빙룸, 거울, 윈도우 및 침실 등 곳곳에 캐릭터가 가득해 통통 튀는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티고 컨셉 룸(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 1박, 호텔 세프진이 직접 준비한 ‘웰컴 스낵 세트(큐브 모양의 과일, 마카롱, 티고 초콜릿, 노아 주스 등)’, 티고 웰컴 기프트 세트(티고 인형, 티고와 함께 떠나는 한국과 프랑스 명소 컬러링북 & 색연필 세트), 아이에게 즐거운 배스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키즈 배스 기브어웨이 세트(키즈 배스 어메니티, 소피텔 키즈 배스로브 및 키즈 슬리퍼)’, 파리의 아침을 여는 페메종 조식 (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과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Travel with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프리미어, 프리미어 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한다.

  • 또한,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아이들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로 떠나는 두가지 겨울 여행 컨셉의 'winter story'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호텔로의 여행 기분을 내고 싶은 자녀들을 위한 첫 번째 구성으로는 객실투숙과 함께 여권, 세계지도, 실내 슬리퍼등 10여종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트래블백과 온 가족이 즐겁게 나눠 먹을 수 있는 치킨&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들이 부모님과 객실 안에서 보다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한다면 아침 조식을 포함 색칠공부 4종과 간식꾸러미 세트의 두 번째 구성도 있으니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다.

    위(WE)호텔


    위(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속 미술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숲 속 미술관’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한 미술 프로그램으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특히 청정한 '숲' 공간에서 날 것 그대로의 빛과 자연을 느끼고,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체험하게 되는 핑거 페인팅 놀이는 디지털이 난무하는 요즈음 어린이의 아날로그적 감성발달을 크게 진작시켜 주게 된다.

  • ‘숲 속 미술관’ 프로그램은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와 ‘명화 클래스’ 두 가지 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며, ‘명화 클래스’는 색채와 빛을 통해서 찰나의 시각적인 감각을 표현하는 인상주의 작가인 '클로드 모네’ 등의 작품 설명과 함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표현함으로써 빛과 색의 무한한 다양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자녀동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실내 수영장 및 키즈월드 이용 혜택,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3만원 식음 바우처 1매, △실내 수영장 1회 이용권(성인2인, 소인1인), △키즈카페 ‘키즈월드’ 1일 입장권(성인2인, 소인1인), △애니멀팜 동물 먹이주기 체험팩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마이카 스위트/ 포인포 디럭스 키즈 룸 부터 주니어 스위트 룸까지 선택할 수 있다. 3만원 식음 바우처는 호텔 내 레스토랑 카페플로리 및 라떼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347㎡(105평형)규모의 실내 키즈 카페 ‘키즈월드’는 성인 보호자 동반 하에 12개월 아이부터 입장 가능하다. 편백놀이, 플레이짐, 볼풀장, 트램펄린 등 10가지 이상의 어트랙션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Winter Neverland (윈터 네버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쳐’ 전시 관람이 가능한 티켓이 제공되어 어른과 아이들에게 일상에 동심을 한껏 더해줄 예정이다.

  • ‘윈터 네버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 F&B 크레딧 3만원 ,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쳐’ 전시 관람권 2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함께 제공되는 F&B 크레딧으로는 카페 & 베이커리 더델리의 파니니 세트 등의 스낵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