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주상욱♥차예련 부부, 사랑도 일도 함께…나란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 픽콘
기사입력 2023.02.16.09:41
  • 사진: 리쥬란 제공
    ▲ 사진: 리쥬란 제공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리쥬란’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16일 HB엔터테인먼트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파마리서치의 국내 에스테틱&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리쥬란’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해부터 차예련,주상욱 부부가 리쥬란 브랜드의 모델이 돼 따로, 또 같이 리쥬란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주상욱 배우를 필두로 전개될 ‘남자도 맞아 리쥬란’ 캠페인은 리쥬란의 남성 시장 확대라는 새로운 결과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주상욱, 차예련이 리쥬란뿐 아니라 다른 파마리서치 대표 품목의 얼굴로도 나설 예정이라며 각 품목을 넘어 기업 이미지로까지 시너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밝혔다.

    이어 차예련은 “평소 애용하던 리쥬란 브랜드 모델이 돼 영광이다.리쥬란을 포함해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가족 같은 마음으로 앞장서겠다”라며, 주상욱은 “리쥬란,파마리서치와는 아름다운 인연으로 맺어진 관계라고 생각한다. 40대 남성을 대표하며, 맨즈케어 시장에서도 리쥬란 및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독보적인 위치에 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와 함께하는 주상욱은 ENA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데보라’를 통해, 차예련은 새 드라마 ‘행복배틀’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 픽콘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