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퇴근길 LIVE’ 론칭

기사입력 2023.02.13 10:58
  • 하나투어가 퇴근길과 저녁 시간대 가볍게 시청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퇴근길 LIVE’를 신규 편성한다고 밝혔다.

    ‘퇴근길 LIVE’는 ‘하나 LIVE’의 주 시청 연령의 라이프스타일을 정조준한 신규 방송이다. 2040 직장인들이 바쁜 일과 후 퇴근길과 저녁 식사 시간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다는 점에 주목해 매월 2회, 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한다. 하나투어 직원들이 모두 퇴근한 사무실에서 실제 상품 기획 담당자가 상품에 대한 소개와 고객 문의에 실시간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상품들은 시청과 동시에 부담 없이 예약할 수 있는 현지투어, 티켓, 국내숙박 상품 위주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친 하루 끝에 휴식과 함께 여행을 통한 소확행을 꿈꿀 수 있도록 가벼운 여행 상품 위주의 ‘퇴근길 LIVE’ 방송을 추가 기획한 것”이라며, “임직원 쇼호스트, 방송 제작 등 라이브 전담팀이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 LIVE’는 2021년 하나투어가 종합여행사 최초로 선보인 자체 라이브 커머스로 2022년 1년 누적 시청자 수 93만 명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하나투어의 대표 판매 채널 중 하나로 성장했다. 시청자 수와 예약 증가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재 주 1회 매주 수요일 정규 방송 중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