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여행업계, 엔데믹 후 첫 밸런타인데이 맞아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2.09 09:50
  •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행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룩, 밸런타인데이 맞이 여행 1+1 프로모션 진행


    클룩(Klook)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해외여행 상품 원 플러스 원(1+1) 할인전을 진행한다. 클룩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일본과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의 여행 상품 선착순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번 달 28일까지 진행된다.

  • 클룩의 밸런타인데이 할인 상품으로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온천과 동남아 지역의 커플 스파·마사지 상품을 준비했다. 일본의 ▲오사카 소라니와 온천 ▲교토 우지 핫 스프링 겐지노유 온천 ▲도쿄 테르마유 온천 ▲아리마 온천 다이코노유 상품과 태국 방콕의 ▲오아시스 스파·마사지 ▲원 모어 타이 스파·마사지 및 인도네시아 발리 ▲루비아 스파 스미냑 발리 스파·마사지 상품이 대상이다. 각각 선착순 30명까지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돕는 교통 및 필수 통신 상품 또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선착순 50명에게 일본 공항과 도심을 오가는 주요 교통패스 2종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을 1+1 혜택가에 제공하며, 해외여행 필수품인 전 세계 유심·심카드 및 공항 픽업 상품은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밸런타인데이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하와이에 위치한 럭셔리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The Westin Hapuna Beach Resort, 이하 웨스틴 하푸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대상으로 2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스틴 하푸나가 위치해 있는 하와이아일랜드는 하와이 제도 중 최남단에 위치한 가장 큰 섬으로 ‘빅아일랜드’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대륙과 같이 광활한 대자연을 품은 화산섬으로 유명한 곳이다.

  • 하와이 섬 중에서도 최근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웨스틴 하푸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와이아일랜드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이 가능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연인이나 고백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여 사랑 고백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7일,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웨스틴 하푸나 2박 숙박권(총 1명, 2인 기준, 조식 포함)을, 2등에게는 ▲ 2인 영화 티켓 (총 3명)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항공-호텔 패키지 ‘캐세이 홀리데이’ 출시


    캐세이퍼시픽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홀리데이’ 상품 예약 시 패키지 당 ▲호텔 숙박 5만원 할인, ▲롯데 모바일 바우처 2만원권 증정 ▲1,314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이 한꺼번에 제공된다. 숫자 1,314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한평생 당신을 사랑하겠다’의 메시지를 담은 일생일세(一生一世)를 반영했다. 호텔 예약 시 할인코드 CX3AKOREA를 입력하면 3박 이상의 숙박에 한해 5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1,314 보너스 마일리지는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며 롯데 모바일 바우처 2만원권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월 14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단, 1,314 보너스 마일리지는 여행 기간 기준으로 2월 28일까지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