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연인들의 기념일 '밸런타인데이' 맞아 호캉스 상품 출시 잇따라

기사입력 2023.02.03 15:32
  •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온다. 이를 기념해 선물 같은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연인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로맨틱한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나섰다.

  • 사진제공=롤링힐스 호텔
    ▲ 사진제공=롤링힐스 호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은 ‘비 마이 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담았다. 첫날에는 하트 케이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객실로 제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 온수가 유지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알레시 와인 오프너와 아르비앙 배스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2박 투숙 시에는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하트 케이크’가 포함된 ‘옵션1’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의 디너 코스 및 ‘하트 케이크’가 포함된 ‘옵션2’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름다운 정원 전망을 지닌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담았다. 2월 10일부터 14일, 3월 10일부터 14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2월 13~14일과 3월 13~14일에 투숙하면 객실 안에 로맨틱한 풍선 장식을 더해준다.

  • 사진제공=롯데호텔
    ▲ 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디어 마이 플라워(Dear. My Flower)’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전으로 투숙기간 중 대형 꽃다발을 매일 1회 제공한다. 당일 수급된 생화로 꾸민 꽃다발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북돋는다. 객실 내에는 세계 최대 샴페인 하우스 모엣샹동의 대표 샴페인 모엣샹동 임페리얼 1병과 웰컴 과일도 준비된다. 주중(월~목) 투숙 고객에게는 오후2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주중(일~목) 투숙 전용 상품으로 ‘로맨틱 메모리즈(Romantic Memor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종류는 2종이며 로맨틱형은 객실 내 레드와인 하프 보틀(375ml), 메모리즈형은 컨티넨탈 2인 조식이 룸서비스로 각기 제공된다. 퇴근 후 방문이 많은 주중 투숙객 특성을 고려해 저녁 시간대에 운영되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2인 이용(18:00~20:00)을 특전으로 포함했다. 양갈비∙로브스터를 포함한 테이블 서비스도 해피아워 중에 1회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주니어 스위트’에서 즐기는 디너 코스를 비롯해 로맨틱한 미니 플라워 부케, 그리고 셀프 스튜디오 커플 촬영권까지 달콤한 하루를 위한 모든 것을 담았다. 특히 ‘로맨틱 모먼츠’의 인룸 다이닝 코스는 캐비어, 훈제 연어, 가든 샐러드로 구성된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버섯 스프와 트러플 크림,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홀랜다이즈 라구 소스로 조리한 오븐 로브스터 구이, 시나몬 파나코타와 바삭한 튈 디저트까지 준비된 4코스 디너와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을 비롯해 포시즌스 골드 & 실버 풍선 장식, 패스트리 셰프가 엄선한 시즈널 케이크,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2인 뷔페 조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도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투 마이 디어리스트(To My Dearest)’ 패키지를 선보였다. 보석함을 모티브로 구성한 셰프 크래프트 카나페 셀렉션과 JP 슈네 샤도네이 스파클링 와인 페어링이 포함돼 로맨틱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조식 뷔페와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가운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상황에 따라 레이트 체크아웃이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 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 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로맨스 앳 안다즈(Romance at Andaz)’ 패키지를 내놨다. 조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배쓰밤 세트 등이 포함되었다.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각보 조식 2인, 프렌치 럭셔리 바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배쓰밤 세트,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케이크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발렌타인데이 하루 한정 ‘Love is Everywhere’ 패키지를 출시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고멧 그로서리 다이닝 1955 그로세리아의 디너 코스 2인 세트가 포함된다. 디너 코스는 총 8코스로 구성된다. 디저트로는 초코 무스 돔 케이크와 커피 또는 티를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펜할리곤스 블렌하임 3종 기프트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패키지와 요리에는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이브 뚜리에(Yves Thuries)’ 제품이 포함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초콜릿,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오는 2월 11일부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THE 26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운카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객은 최소 6코스로 준비된 풍성한 디너를 즐길 수 있으며,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운카이에서는 로맨틱한 무드를 돋우는 장미꽃 1송이를 증정한다.

  •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특별한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위해 'I CHOCO U(아이 초코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 초코 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롯데제과의 ‘미니 가나 마일드(175g)’ 1세트,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ml)’ 1병과 원형 마그넷 오프너 1개로 구성됐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해 연인과의 기념일, 프로포즈 등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1박과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Moet Chandon Imperial Rose)’ 1병이 객실에 세팅되며 웨딩 슈즈로도 유명한 수제화 브랜드 ‘센드리온(Cendrillon)’의 20만원 상당 여성 수제화 바우처 1매가 기프트로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호텔 파티셰의 미니 케이크와 로제와인이 포함된 ‘셀러브레잇 유어 데이’(Celebrate Your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룸 또는 조식 뷔페와 최고층 클럽 혜택이 포함된 클럽 룸 중 선택 가능하다. 호텔의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조식 뷔페와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클럽 객실로 예약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낮에는 커피와 차, 함께 즐길 다과가 제공되며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간단한 저녁 식사를 겸할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된다.

  •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아모르(Amor)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모르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 레드 와인 1병과 치즈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N서울타워와 숭례문이 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는 ‘로맨틱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토마호크 스테이크 1개가 포함된 오크바인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스튜디오 프리미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선호한다면 원베드 수페리어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전용 피트니스 클럽 시설인 실내수영장, 체련장, 골프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 디너 시간에 방문하여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북유럽 화이트 오크바인을 즐길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에게 가장 로맨틱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한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로쉬의 로맨틱한 객실에서 연인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달콤한 홀 케이크, 사랑의 카드를 제공하며,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의 바디 · 헤어 제품을 사용하여 환상적인 향과 함께 로맨틱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둘만이 오붓하게 케이블카에서 가리왕산을 여행할 수 있는 케이블카 탑승권도 제공된다.

    오크밸리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눈부신 설경 속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비 마이 밸런타인 (Be My Valentine)’패키지를 출시했다. 비 마이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오크밸리의 천혜의 자연 속 참나무 숲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아늑하게 휴식할 수 있는 ▲31평 노블 객실 1박, ▲더 밸리 키친의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 2인(20만원 상당)과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 2인 (4만원 상당)이 포함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