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헤펠레코리아, 독일의 가구·건축 고객 경험 위한 쇼룸 오픈

기사입력 2023.02.03 10:40
  • 독일의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가 새로운 쇼룸을 1일 오픈했다.

    헤펠레코리아는 브랜드 쇼룸을 통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고자 기존 쇼룸에서 크기를 확장하고 위치를 이전했다고 밝혔다. 헤펠레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 지사는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했다.

  • 제품을 실제 주거 공간에 적용한 체험존 전경 /사진=헤펠레코리아 제공
    ▲ 제품을 실제 주거 공간에 적용한 체험존 전경 /사진=헤펠레코리아 제공

    쇼룸은 총 4층으로, 지하 1층은 헤펠레 트레이너가 직접 교육하는 공간인 헤펠레 아카데미와 다양한 종류의 건축 하드웨어가 전시되어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1층은 건축용 핸들, 가구 핸들이 종류별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2층은 상부장, 코너장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종합적인 솔루션과 스위치, 헤펠레의 룩스 조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3층은 각 제품을 실제 주거 공간에 적용해 헤펠레의 ‘집에 대한 철학’을 알 수 있는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헤펠레 인터네셔널 비즈니스 CEO겸 한국지사 대표 스테판 후버는 “쇼룸에 오시면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라며 쇼룸 오픈을 통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음을 강조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