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황금연휴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기획전 진행 활발

기사입력 2023.01.31 09:59
  • 사진제공=하나투어
    ▲ 사진제공=하나투어

    다가오는 3월, 5월, 6월에는 연차를 활용해 최소 3일부터 최대 9일까지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어 기간에 따라 선호하는 지역이 다르게 나타났다. 3월 1일 출발 고객 기준 예약 지역 비중은 동남아(65%), 일본(25%), 유럽(5%) 순이었으며, 4월 29일 출발일의 경우 유럽(76%), 일본(11%), 동남아(10%)로 연휴가 길수록 장거리 여행지인 유럽 지역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고객들이 황금연휴에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2023 황금연휴 총정리’ 기획전을 통해 해외여행을 비롯해 국내여행, 해외호텔, 국내외 현지투어 및 입장권을 판매한다. 연휴 기간 수요 증가에 대비해 항공권을 최다 확보하였고, 하나팩 2.0 패키지와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 등 여행 전부터 여행 후까지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휴가 기간별 추천 BEST 해외여행 상품은 ▲삼일절 연휴가 있는 3월에는 3/4일 일정의 일본 및 동남아 여행 상품과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현충일 등이 있는 5월과 6월에는 장기 여행이 가능한 8/9일 일정의 스페인, 튀르키예, 스위스를 비롯한 다양한 유럽 여행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연휴 기간과 일정에 따라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BEST 국내여행 ▲BEST 해외호텔 ▲BEST 현지투어 및 입장권도 준비했다.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다변화되고 있는 여행의 트렌드 및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제안하는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에서는 △LOCAL △가성비 UP △한나라 ONLY △촬영지 Addicted 등 각 영역을 구분했으며 기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장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단점은 보완하여 상품의 질을 한층 끌어 올렸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상품 중 ‘오사카 3일’ 상품은 오사카를 비롯해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 일본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교토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오사카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온천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오사카 시내에서의 쇼핑과 맛집 탐방을 비롯하여 교토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노면전차와 고베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코 케이블카 탑승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맑은 물과 다채로운 교토의 4계를 온전히 담아낸 신사인 청수사, 성채의 일부를 중심으로 공원으로 조성된 오사카성, 울창한 대나무 숲에서의 힐링할 수 있는 치쿠린 등 오사카 주변의 관광명소와 로컬 핫플레이스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G마켓은 1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노랑풍선과 손잡고 ‘해외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G마켓 단독 특가 라인업으로 준비한 일본 및 동남아 노선 항공권을 판매한다.

    오는 2월 5일까지는 티웨이항공, 2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가 전용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되는 ‘5% 항공쿠폰’으로 할인 받으면 된다. ‘G마켓 여행MD가 추천하는 지방출발 모아보기’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한다. 부산, 대구, 청주, 무안, 양양, 제주 등에서 출발하는 고객들을 위한 정보를 안내하고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은 호텔 전용 프로그램 ‘체크인(check-IN)’에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일본 여행객을 위해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월 31일(화) 오후 8시에 진행되는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은 프리즘이 야심 차게 준비한 두 번째 해외여행 상품으로 후쿠오카의 온화한 날씨를 즐기기에 최적인 2월 초부터 4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으로 항공, 숙박 2박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고, 1일 버스투어도 추가로 선택 가능해 편리하고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