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이덱스, 하이엔드급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3.01.30 10:10
  • 덴마크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Widex)가 하이엔드 급 신제품 ‘모멘트 쉬어(Moment Sheer™)’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멘트 쉬어는 와이덱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퓨어사운드(PureSound™)를 중심으로 사운드 솔루션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 이미지 제공=와이덱스
    ▲ 이미지 제공=와이덱스

    와이덱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소리 입력 신호 처리 기술을 구현해 원음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한다. 또한, 강력한 머신러닝 기술 기반으로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 최적화된 소리를 전달하는 마이사운드 2.0(MySound™ 2.0)과 스트레스 완화 및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사운드릴렉스(SoundRelax™) 솔루션도 추가했다.

    모멘트 쉬어는 외부 노출을 꺼리는 소비자를 위해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로서는 업계 최소 크기를 적용했다. 또한, 모멘트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iOS 휴대기기에서 직접 보청기를 제어하거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4시간 충전으로 29시간 사용할 수 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모멘트 쉬어는 자연스러운 보청기 소리를 향한 와이덱스의 신념이 집약된 제품으로 모멘트를 넘어선 완벽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먼저 출시된 미주, 유럽 등의 국가에서도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여 이번 출시를 계기로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는 모멘트 쉬어와 함께 와이덱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 BTE R D 모델을 출시했다. 와이덱스는 강력한 개인 맞춤형 사운드, 향상된 블루투스 연결성, 피팅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BTE R D 모델 출시로 경도에서 고도 난청까지 퓨어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가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