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 즐길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3.01.25 10:34
  • 호텔업계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승급을 빠르게 획득하고 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 런칭


    메리어트 본보이가 엘리트 승급을 보다 빠르게 획득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런칭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3년 2월 7일부터 4월 23일까지 유료 숙박을 진행한 회원에게 1박당 1,000 보너스 포인트와 1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제공한다.(단, 적립에 필요한 프로모션 등록은 2023년 4월 9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 먼저, 보너스 포인트는 호텔에서의 무료 숙박이나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Marriott Bonvoy Moments) 경험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Marriott Bonvoy Boutiques)에서 단독 판매 상품을 구입하는 등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프로그램 내에서 상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의 경우 유료 숙박 일자 하루마다 2박으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보다 높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등급으로 빠르게 도달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박을 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는 실버 엘리트 등급이 되고, 25박을 할 경우 플래티넘 등급이 될 수 있다.

    프로모션 적립 기간 동안 보너스 포인트나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 무제한 적립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등록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첫 숙박 일자는 물론 2023년 4월 23일까지 진행한 모든 유료 숙박에 대해 보너스를 적립할 수 있다. 글로벌 프로모션과 관련된 모든 이용 약관은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중·일 파크 하얏트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한국, 일본, 중국의 파크 하얏트에서는 3월 31일까지 로맨틱한 커플 스테이케이션의 추억을 선사할 스위트 이스케이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로맨틱 호캉스를 위해 모든 것이 갖춰진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의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 일본의 ▲파크 하얏트 교토와 ▲파크 하얏트 도쿄, ▲파크 하얏트 니세코 하나조노, 그리고 중국의 ▲파크 하얏트 상하이, ▲파크 하얏트 항저우, ▲파크 하얏트 쑤저우까지 총 8개의 호텔이 공동 참여한다.

  • 이번 프로모션의 공통 혜택으로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투숙과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하는 디너, 조식 혜택 및 웰컴 어메니티가 포함된다. 웰컴 어메니티를 비롯한 상세 혜택 내용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하얏트 월드 회원은 추가 특전으로 초콜릿 어메니티가 함께 제공된다.

    스위트 이스케이프 프로모션의 예약은 1월 16일부터 3월 28일까지, 투숙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무료 로열티 멤버십인 하얏트 월드는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정규 투숙과 다이닝 등 호텔 이용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과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등급에 따른 추가 리워드까지 다양한 여행 목적을 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단 7일간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프로모션 예약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시 15만원 상당의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 전화, 국내 온라인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은 전세계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와 수준을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다.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및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등 오전 6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시간대별 서비스는 물론이고 6층에서 별도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제주신화월드, 최대 57% 할인 ‘멤버스데이’ 예약 시작


    제주신화월드는 최대 57% 할인율의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멤버스데이’는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예약 가능한 멤버십 프로모션이다.

  • 5성급 호텔 객실과 프리미엄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레이트 체크아웃,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에 차량 공유 서비스인 쏘카 최대 50% 할인 혜택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 원, 전화 예약 시 박당 2만 원을 추가하면 동일한 구성을 즐길 수 있으나, ‘신화리워드’ 가입이 무료이기 때문에 가입 후 멤버 혜택을 누리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신화리워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정통 광둥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와 라운지 카페 ‘엠 라운지’ 단품 메뉴 20%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1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