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 대상으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스컬레이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특유의 디자인과 럭셔리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옵션을 대거 탑재해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이다.
캐딜락코리아는 에스컬레이드 고객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또한,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이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이 포함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했다.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할 때 2%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구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캐딜락코리아는 이번 구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고객이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모델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내달 내에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은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이 포함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