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에 국내 남녀 각 21명 프로배구 선수들의 공격과 수비 장면 담아
-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NFT 마켓에서 국내 프로배구NFT(대체불가토큰) 코보 스파이크(KOVO SPIKE)가 판매된다.
스포츠 NFT 전문기업인 블루베리메타는 남녀 각 100개 한정판 랠리포인트 팩 형태로 코보 스파이크 NFT를 제작했다. 랠리포인트 팩 구매자에게는 같은 성별의 선수 NFT 카드 3장이 랜덤으로 추가 지급된다.
코보 스파이크 NFT에는 현재 도드람 2022-2023 V-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김연경(흥국생명), 이소영(KGC인삼공사), 정지석(대한항공), 나경복(우리카드) 등 국내 남녀 각 21명 프로배구 선수들의 공격과 수비 장면이 담겨 있다. NFT 카드는 발행량에 따라 커먼, 스페셜, 레어, 레전더리, 얼티메이트 등 5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올스타전과 연계해 이번 코보 스파이크 NFT 판매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배구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코빗은 앞으로도 국내 대표 겨울 실내 스포츠인 프로배구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블루베리메타와 다양하게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보 스파이크 랠리포인트 팩 론칭을 기념하여 프로배구 올스타전 관람권과 공식 유니폼, 미니 기념구, 머플러와 같은 올스타전 기념 굿즈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