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시아 국가로의 여행 인기… 설 연휴에 가기 좋은 동남아 호텔 3곳

기사입력 2023.01.17 14:45
  • 아시아 국가로의 여행이 인기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지난 한해 동남아 입,출국 승객은 713만여명으로 2021년 대비 1,1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교적 물가가 저렴하고 이동시간이 짧은 아시아 국가로의 여행은 3일 이상의 휴일이 확보된다는 가능성만 있어도 쉽게 접근해 볼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올해 설 연휴는 연차 3일을 사용하면 무려 7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를 누릴 수 있다. 밤도깨비 비행기를 타고 녹초가 되어 즐길 새도 없이 여독만 쌓이는 여행이 아닌, ‘호캉스’를 여유롭고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동남아 호텔 3곳을 소개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Fairfield by Marriott Bali Legian)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은 발리 국제 공항에서 차로 1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열대 휴양지 호텔이다. 특히 발리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인 레기안에 위치했으며 모텔 멕시콜라(Motel Mexicola), 카페 델 마르, 더블 식스 비치, 비치워크 쇼핑 센토와 같은 명소와 인접해있다. 아름다운 풀사이드나 가든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테부 메라 레스토랑(Tebu Merah Restaurant) 및 풀 바에서 시그니처 드링크를 마시며 발리의 한적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 1월 18일부터 1월 25일 기간 동안 발리 레기안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의 차이니즈 뉴 이어 프로모션(Legian Bali Chinese New Year Festivities)을 이용할 수 있다. 최소 2박 이상 투숙객에 한해 운영되는 본 프로모션은 디럭스 룸과 함께 호텔 내 테부 메라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디너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동에 편리하도록 더블 식스 해변까지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Sheraton Cebu Mactan Resorts)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2022년 9월 개장한 신상 리조트다. 필리핀 세부에서도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론트 데스크 바로 뒤가 바다를 향해 활짝 열려 있는 본 리조트는 브라운 톤의 장식품부터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가구까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한 만큼 야외 수영장을 통해 막탄 섬의 유명 백사장, 자연 경관, 수정처럼 푸르른 물의 놀라운 경치를 선사한다. 전 세계 음식과 세부의 별미 등 필리핀 로컬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 5씨엔(5Cien)과 페루-일본 요리를 선사하는 딥(Dip) 그리고 정교하게 조각된 석조 동굴이 인상적인 부히 바(Buhi bar) 등 메인 다이닝 아울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도 선사한다.

  • 이번 설 연휴에 세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 액티비티(Sheraton Side by Side Activity Offer)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2023년 3월 31일까지 2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본 프로모션은 성인 투숙객 2인 대상 조식과 디너 뷔페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고객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쉐라톤 브랜드의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 ‘사이드 바이 사이드 액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전문 교육을 받은 강사의 지도 아래 운영되는 본 프로그램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음악과 함께 즐기는 ‘아쿠아 줌바’부터 요가는 물론 토트백 만들기, 쿠키 및 머핀 장식하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Sheraton Grande Sukhumvit, a Luxury Collection Hotel)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방콕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MRT 수쿰빗 역, 엠 디스트릭트, MBK 센터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강점을 지녔다.

  • 또한 럭셔리 호텔다운 호화로운 경험도 선사한다. 프라이빗 정원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객실은 물론 울창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 쌓여 있는 수영장에서 고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그랜드 스파에서 양질의 마사지 서비스로 여독을 풀 수 있다. 특히 호텔에 위치한 The Living Room은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을 매일밤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럭셔리 호텔이 선사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음식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방콕에서의 쇼핑을 계획중인 투숙객을 위해 2023년 3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 럭셔리 쇼핑 익스피어리언스(Luxurious Shopping Experie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023년 5월 31일까지 최소 2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프로모션은 조식과 엄선된 이브닝 드링크를 포함한다. 또한 방콕 입국 시 이미그레이션 패스트 트랙을 사용할 수 있는 VIP 공항 서비스는 물론 호텔까지 편도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백화점에서 구입한 물건이 총 3,000 태국 바트(THB) 이상일 경우 호텔로 무료 드롭 서비스를 제공하니, 이동 걱정 없이 쇼핑에 집중할 수 있다. 이 밖에 프리미엄 백화점의 경우 요청시 퍼스널 쇼퍼 서비스도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