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디다스, 혁신적인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오픈

기사입력 2023.01.17 10:17
  •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외관과 내부 전경 /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제공
    ▲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외관과 내부 전경 /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제공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오는 18일 서울 명동에 가장 혁신적인 콘셉트의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BFS Seoul)’을 명동에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은 지상 2층, 전체면적 2501㎡(약 757평)이며, 홈 오브 스포츠(HOS)를 콘셉트로 한 아시아 퍼시픽 최초의 매장이다. 특히, 스포츠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Y-3 등 아디다스 전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매장이다.

  • ‘홈 오브 스포츠’ 콘셉트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아디다스의 지속 가능하면서도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매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 1층은 아디다스 퍼포먼스 러닝, 트레이닝 라인 컬렉션과 함께 서울 샵(Seoul Shop), 서울 랩(Seoul Lab) 공간이 있고, 나만의 커스텀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다. 2층은 아디다스 퍼포먼스 축구, 아웃도어 그리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농구 등의 제품과 특히 Y-3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아디다스는 아디클럽 멤버에게 맞춤형 스타일링 조언, 구매 금액별 사은품(리유저블백, 커스텀 키트), 이벤트 초대 등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삼바제품 재발매도 앞두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측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온ㆍ오프라인 상의 리테일 환경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라며 이번 BFS Seoul 오픈을 계기로 국내 모든 브랜드 매장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