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성모터스, 새해맞이 이달 벤츠 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23.01.11 13:47
  •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새해맞이 1월 출고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실시 / 한성모터스 제공
    ▲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새해맞이 1월 출고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실시 / 한성모터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새해를 맞이해 이달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출고 고객 중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후기를 남기는 고객 40명을 추첨해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2명),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3명), 모바일 주유권(35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부산에 위치한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부산 북구전시장, 그리고 전라남도에 위치한 순천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벤츠 2023년 캘린더 및 포켓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GLC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벤츠 액세서리 LED 로고 프로젝터(2개)와 코트 행거 및 베이직 시트 캐리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총명함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한성모터스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늘 고객 곁에서 최상의 만족도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