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서산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스스퀘어 서산점은 37번째 매장으로 충남 서해안의 대표 상권에 있다.
에이스스퀘어 서산점은 지상 4층 규모, 약 787m2(238평) 면적으로 충청남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에이스침대 전문 매장으로 운영되며, 층마다 각기 다른 컨셉존이 마련돼 라이프스타일, 가족 형태 등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TVCF 속 박보검 침대 에르바(ERBA), ▲아르노-Ⅱ(ARNO-Ⅱ) ▲BMA-1164 ▲루체-Ⅲ(LUCE-Ⅲ), ▲패밀리 침대 다도(DADO) 등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은 물론,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한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체험존에는 매트리스 8종이 전시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편안하게 체험하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업인 ‘하이브리드 테크’와 ‘에이스 벨라-Ⅲ’는 물론, 최근 신규 라인업이 출시된 최상위 모델 ‘로얄 에이스’도 직접 누워보며 비교 체험 가능하다. 체험존 조명은 밝기 조절이 가능해, 실제 개인의 침실 환경과 같은 현실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스퀘어 서산점 오픈을 통해 충청남도 서부 지역 소비자들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담은 에이스침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에이스침대는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많은 분들께 ‘좋은 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