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타다 "새해맞이 첫 가입하고 풍성한 경품 받으세요"

기사입력 2023.01.10 11:49
  • 타다, 첫 고객 대상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 브이씨엔씨 제공
    ▲ 타다, 첫 고객 대상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 브이씨엔씨 제공

    타다가 오는 31일까지 첫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타다는 처음 가입한 신규 이용자에게 가입과 동시에 50%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탑승 3회차까지 회차별로 점진적인 할인 혜택을 지급하고, 커피 기프티콘, 맥북 프로,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응모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차례로 제공한다.

    복주머니 혜택은 3회차에 가까워질수록 커진다. 가입 후 최초 탑승 시에는 크레딧 2000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1000명) 응모권이, 두 번째 탑승 시에는 크레딧 3000원과 서울신라호텔 숙박권과 조식권, 타다 호출 예약 전용 3만원권 쿠폰 2매 세트(10명) 응모권이, 마지막으로 세 번째 탑승 시에는 6000원권 쿠폰과 13인치 맥북 프로(1명) 응모권이 차례로 지급된다.

    이벤트는 대형 승합차 기반의 타다 넥스트부터 준고급 세단의 타다 플러스, 일반 중형택시인 타다 라이트까지 서비스 라인업과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복주머니는 하차와 동시에 타다 앱을 통해 자동 지급되며, 크레딧과 쿠폰은 타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크레딧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탑승 후 받은 복주머니 화면을 캡처해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타다 공식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경품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22%)은 타다가 전액 부담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거쳐 오는 2월 첫째 주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타다 이정행 대표는 "새해를 맞아 더 많은 분이 타다를 이용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타다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