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업계, 새해 맞이 이벤트로 고객맞이 나서

기사입력 2023.01.10 11:31
  • 여행업계가 2023년에는 본격적인 회복세를 타면서 여행 시장의 정상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가 다채로운 기획전과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여행객 맞이에 나선다.

    제주신화월드, 여행 소취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여행 소취를 위한 SNS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여행 위시 리스트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손쉽게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2023년 첫 SNS 이벤트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여러 이유로 여행을 잠시 멈출 수밖에 없었거나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참여자를 선정해 총 43명에게 꿈꾸던 여행을 완성 시켜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럭셔리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스위트 룸 숙박권’(3명),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0명), 제주에서도 안전하게 세계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10만 원 식사권’(10명)과 ‘동남아시안 퀴진 10만 원 식사권’(20명)이 준비되어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 새해맞이 ‘소원토끼’ SNS 이벤트 실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쏠비치 진도는 리조트 내 토끼 조형물을 활용한 계묘년(癸卯年) 새해맞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 고객이 리조트 내 TOWER C 인근의 ‘소원토끼(WISH BUNNY)’ 조형물에서 어린 자녀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뷔페, 인피니티풀, 레전드 히어로즈까지 3종에 대해 이용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때 할인은 만 3세에서 13세 사이 유아 및 소인에 한해 적용되고,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사진이나 영상 게재 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시켜 하고, 시설 이용에 앞서 SNS 게시물을 보여주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SNS 프로모션과 함께 쏠비치 진도는 새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쓴 편지를 6개월 뒤 발송해 주는 ‘느린 손편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체크인할 때 프론트에서 엽서를 받아 편지를 작성한 뒤 소원토끼 옆에 있는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편지는 올해 6월 기재된 주소로 일괄 보내질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토끼 캐릭터 ‘베니’ 팝업 전시 및 SNS 새해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은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함께 오는 2월 말까지 콜라보 팝업 전시와 포토존을 선보인다.

  • 메종 글래드 제주의 1층 로비에서는 2023 베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그림, 글래드 호텔과 함께 콜라보한 베니의 글래드 호캉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민 토끼 베니를 탄생시킨 구경선 작가의 러브베니 탄생일화와 2023년 검은 토끼해를 맞이해 베니의 검은 토끼 친구 ‘레오’도 이번 전시를 통해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 로비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하트를 가득 들고 있는 베니의 시그니처 포즈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베니&레오의 모습을 포토존을 통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마리 토끼 잡고 행운 JUMP! 글래드 새해 이벤트’를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2023 디뮤지엄 친환경 다이어리 △글래드x러브베니 스티커&파우치 세트 △베니 그립톡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진행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1월 31일까지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2023 여행지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023 목표 여행지 채우기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 또한. 333챌린지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 3회 이상 참여, 추가 적립금 이벤트 3개 이상 참여, 333달러 이상 구매 총 3가지 미션을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달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설 선물용 브랜드 추천 및 혜택을 제공하고, ‘에스티로더’, ‘프라다 BTQ’, ‘조말론’ 등 12개 브랜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30,000 포인트 증정한다.

    허츠, 전 세계 최대 15% 할인 겨울 이벤트 실시

    허츠 렌터카는 전 세계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수기 이용 제한 기간 없이 차량 예약은 1월 20일까지 픽업은 3월 31일까지이다. 전기차량(EV)을 포함한 차량 렌탈 기간은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멕시코 및 카리브해 지역에서는 최소 3일 이상 시 적용되며 최대 기간 규정은 없다.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지역에서는 최소 기간 규정은 없고 최대 14일까지 적용된다.

  • 허츠의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은 기본 요금제에 한하여 적용된다. 선택한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는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 도난보험, 슈퍼커버, 임차인 상해/휴대품 분실 보험 등과 기타 적용사항인 스노우 체인, 아동용 카 시트, 추가운전자, 편도 반납비, 세금 및 부가세 등에는 특별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