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헬스

딥노이드, CES 2023에서 의료·산업 분야 최신 AI 솔루션 공개

기사입력 2023.01.02 11:18
  • 딥노이드가 CES 2023에 참가해 디지털 헬스 AI, 산업 AI, 노코드 등 최신 AI 솔루션을 대거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의료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딥노이드는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해 ‘모두를 위한 전문가 AI(Expert AI for all)’를 주제로 다양한 AI 솔루션을 전시한다.

  • 이미지 제공=딥노이드
    ▲ 이미지 제공=딥노이드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는 의료영상 AI 솔루션 ‘딥 AI’와 자체 개발한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딥팍스프로(DEEP:PACS PRO)를 상호 연동한 다질환 검출 솔루션을 전시한다.

    산업 AI 기업 보안 솔루션으로 딥노이드와 한국공항공사가 공동 개발한 ‘AI 엑스레이 영상 자동 판독시스템’과 AI 기반 딥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정보보호 물품을 판독해 정보 유출 차단을 원천 봉쇄하는 기업 보안용 ‘딥시큐리티’를 공개한다.

    이 밖에 누구나 AI를 활용해 개발할 수 있는 노코드 플랫폼 ‘딥파이’ 플랫폼과 AI 학습과 데이터수집·처리를 한 번에 제공하며 언제든지 추가학습을 통해 AI 기능을 개선하고 배포하는 AI 관리 플랫폼 ‘딥탭(DEEP:TAP), AI융합 불법복제품판독시스템 등을 공개한다.

    최우식 딥노이드 대표는 "이번 CES 2023에서 우수한 의료 AI와 산업 AI 기술을 전 세계에 알리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매출이 점프할 수 있도록 글로벌 잠재 고객 발굴과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