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괌에 위치한 호텔·리조트, 아동 동반 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2022.12.29 10:43
  • 괌은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하나투어가 분석한 괌 여행 상품 예약자 아동 동반 추이를 살펴보면 지난 4월(4%) 대비 올해 말 20%로 약 5배 증가했다. 또한, 내년 2월~3월 괌 숙소 예약 중 ‘PIC 괌’이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유, 아동을 동반한 가족 수요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괌에 위치한 호텔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동반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쳐 눈길을 끈다.

    PIC 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여행객 맞이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리조트 ‘PIC 괌’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연말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겨울을 콘셉트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부터 골프 여행객까지 다양한 수요 공략에 나섰다.

  • 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이튿날 오전 0시 30분까지 PIC 괌 키즈풀에서 ‘스플래시다운(Splashdown) 파티’가 열린다.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비롯하여 선물 증정, 라이브 공연, 샴페인 건배 이벤트, 360도 회전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괌에서 맞이하는 새해 첫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Super American Circus)’는 오는 1월 3일 기간까지 동화 속 겨울 나라 콘셉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산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크리스마스 요정으로 분장한 서커스 단원들이 선보이는 아찔한 고공 곡예 묘기,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저글링 등 관객들을 매료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은 따뜻한 괌에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리조트 워터파크 내부 대형 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90분짜리 공연으로 골드카드 이용 고객은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관람 가능하다.

    롯데호텔 괌, 투숙객 무료 키즈 프로그램 운영

    롯데호텔 괌의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The Giving Tree International Preschool & Discovery Center, 이하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가 투숙객 무료 키즈 프로그램을 새롭게 정비해 선보인다.

  • 롯데호텔 괌 아일랜드 윙 로비에 위치한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현지 주민들을 위한 데이 케어 센터(Day Care Center)로 운영되며, 롯데호텔 괌 투숙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아이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현지 선생님들과 함께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디스커버리 키즈 프로그램은 평일(월~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투숙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아트 워크숍, 인형극, 과학 실험 연구실, 바닷가 활동 등 요일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만 3세부터 10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원하는 날짜 하루 전날까지 예약하면 된다.

    괌 온워드 비치리조트, 가족 여행객 위한 데일리 엑티비티 프로그램 실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는 괌 최고의 워터파크를 자랑하는만큼 현지 직원들과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엑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바디보딩과 서핑 무료 강습, 수중배구, 패들링 경기, 스폰지 릴레이 경기, 풍선 던지기가 워터파크 또는 해변에서 진행된다. 투숙객에게는 바나나보트 50% 할인도 제공된다. 기존의 식사카드를 보완해서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포함된 ‘만타팩’ 을 이용해 워터파크 물놀이 도중 풀 사이드 바에서 간편하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와 소프트 드링크가 준비된다. 중식으로 제공되는 ‘피에스타 바비큐 플레이트’는 한국인 기호에 맞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은 워터파크 시설이다. 총 길이가 360m에 달하는 리버풀을 따라 유유자적 흘러 다녀도 되고, 인공파도에서 신나게 놀 수 있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워터슬라이드는 여타의 워터파크 시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특히 기다리지 않고 계속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