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화 더테이스터블, 63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개발한 밀키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2.12.29 10:19
  • 사진제공=한화 더테이스터블
    ▲ 사진제공=한화 더테이스터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이 신제품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을 출시했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즉석조리식품을 구매한 인원 중 국·탕·찌개류를 구매해본 인원은 89.5%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더테이스터블은 가정간편식과 국·탕·찌개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준비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국내산 재료는 물론, 63레스토랑의 스테디셀러 김치를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63레스토랑 김치는 여주가루를 사용해 혈당을 낮추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은 소고기 사태와 사골 엑기스로 우려낸 깊은 육수에 들기름의 고소함을 듬뿍 담았다. 생일, 출산 등 특별한 날에 밀키트를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개발에 참여한 박종명 셰프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김치에 담겨있는 감칠맛이 충분히 우러나도록 끓일 때 물을 추가로 넣어줄 것을 추천했다. 소고기 들기름 미역국은 황태채를 함께 넣어 끓이면 해장을 하기에 제격이다.

    더테이스터블 마케팅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국·탕류”라며 “63레스토랑 셰프들은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셰프레이블 일상식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셰프레이블은 대한민국 제13대 조리명인 백태운 셰프를 비롯한 10년 이상 경력의 셰프들이 모인 다이닝 연구소에서 출시한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