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46일간 열리는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

기사입력 2022.12.20 16:02
  • 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 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오는 2023년 1월 29일까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도심 전역에서 열린다.

    올해 28회를 맞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에서 주관하는 연례 행사로 두바이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이다. 46일간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동안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은 대형 쇼핑몰, 전통 시장, 플리마켓 등 도시 전역의 3,500개가 넘는 매장에서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에는 쇼핑 외에도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매일 저녁 9시,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블루워터 아일랜드(Bluewaters Island), 두바이 크릭(Dubai Creek), 알 시프(Al Seef),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두바이 페스티벌 몰(Dubai Festival Mall), JBR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또한, 올해 드론 쇼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과 ‘두바이의 미래’이라는 2가지 주제로 매일 저녁 7시 그리고 10시, 더 비치(The Beach)와 블루워터 아일랜드의 밤하늘을 수놓는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할리우드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를 비롯해 국내외 스타들의 콘서트는 물론, 연극 공연, 커뮤니티 마켓 및 독점 전시회,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도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 야외 오픈 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 MOTB)’는 올해 두바이 디자인 디스트릭트(Dubai Design District)에서 ‘뉴욕’을 주제로 1월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