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파파이스, 강남점 오픈 후 3일간 5000여 명 방문

기사입력 2022.12.20 09:49
  • 지난 16일 파파이스 강남점 오픈 당일 입장 고객들이 줄을 서있다./사진=파파이스 제공
    ▲ 지난 16일 파파이스 강남점 오픈 당일 입장 고객들이 줄을 서있다./사진=파파이스 제공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가 지난 16일 강남점 개장 후 3일 만에 5천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개점 당일에는 오전 8시 전부터 고객들이 찾아와 길게 줄이 이어졌으며, 개점 직전인 10시경에는 대기인원이 500여 명에 달했다. 특히 개점 당일에는 미처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대기 고객까지 포함해 2천 명의 고객이 방문해 파파이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국내 시장 철수 2년 만에 재개장한 파파이스는 이번 국내 출시를 통해 치킨 샌드위치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국내에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에는 미국 루이지애나의 맛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준 스타일과 함께 다양한 문화의 현대적 레시피, 진한 시즈닝이 함께 담겨있다. 특히 2019년 당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입소문을 내면서 치킨 샌드위치의 인기가 치솟기 시작했고, 미국 전역과 중국, 영국, 캐나다 등 많은 다른 국가들에도 열풍이 번진 바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메뉴 퀄리티의 유지를 위해 당분간 미국 본사의 셰프팀이 함께 매장 주방에서 함께 일하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파이스는 오는 20일 구로디지털점을 오픈한다. 이후 연내 3호점까지 매장을 늘릴 예정이며, 내년에도 지속해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