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맞아 특색있는 이벤트 선보이는 호텔·리조트

기사입력 2022.12.15 11:28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손님맞이에 나선다.

    리솜리조트,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선보여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 포레스트 리솜은 12월 24일 저녁 8시 레스트리 그랜드볼룸에서 ‘코믹 마술쇼’를 진행한다. 마술사의 입담과 재치로 관객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새로운 장르의 마술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당일 몬도키친 디너 뷔페 이용객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프런트에 아이를 위한 선물을 보관해두면 25일 저녁에는 산타가 직접 객실로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 선물 배달 이벤트’를 비롯해 24일, 25일 크리스마스 드레스 코드 복장을 갖추고 해브나인 스파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를 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다. 디너 뷔페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궈줄 칠면조 카빙 서비스를 비롯해 편백 해산물, 대게와 머드 크랩, 즉석 사시미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저녁에 하는 DJ 파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 ‘차니’와 ‘베이더’가 다양한 선곡으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파티 이용객에게는 무제한 맥주와 와인, 스낵이 제공되며 디너 뷔페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스플라스 리솜은 오는 12월 23일부터 약 2개월간 ‘온천하라 2023’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온천과 목욕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온천夢> 컨셉의 팝업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포토 이벤트와 온천 꿈해몽, 온천몽 행운복권 증정 이벤트, 스파탕 종류 맞추기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로 꾸밀 예정이다. 이 밖에도 24일과 31일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와 함께 서커스, 코믹 마술쇼, 익스트림 벌룬쇼 등의 다양한 코미디 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타미야 공식 트랙에서 즐기는 미니카 레이싱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는 아이스 스케이팅 파티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간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조명 아래 DJ가 선보이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디스코 공연이 진행되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투버 ‘찬란하다나’ 김다민과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변세종의 듀엣 아이스쇼 또한 펼쳐진다.

  • 이벤트가 진행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약 1,070m2 규모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어 도심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 여유롭게 야외 스케이트를 만끽할 수 있으며,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다채로운 장식으로 꾸며져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의 협업으로 아이스링크 중심에 스노우 글로브 모양의 조형물과 리모와의 아이코닉한 소재를 연상케하는 알루미늄 트리와 거대 오너먼트 등이 들어서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초대형 실내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클래식, 가스펠, 버스킹 공연에 산타와 포토타임, 미디어 파사드 쇼까지 즐길 수 있다.

  •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 연말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이달까지 매주 주말 하프 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한다. 플라자에서는 12월 23일부터 8일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플라자에서 산타, 루돌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깜짝 포토타임 이벤트와 어린이 합창단, 밴드, 가스펠 공연이 펼쳐진다. 또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24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가로 72m에 달하는 대형 화면에 크리스마스 테마의 미디어 파사드 쇼를 선보인다.

    더위크앤 리조트,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위크앤!’ 이벤트 열어


    더위크앤 리조트는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위크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리조트 로비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소품과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구움 과자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트리 장식과 포토존, 솔방울 트리 만들기 체험존도 마련된다.

  • 12월 24일 오후 4시와 12월 25일 오전 11시에는 셰프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쿠키 클래스’를 운영한다. 어린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클래스로, 쿠키 위에 직접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을 해보며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같은 날인 12월 24일과 25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일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 선물을 접수하면 산타가 접수된 선물과 함께 객실로 찾아가는 이벤트로, 10팀에 한해 선착순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12월 24일, 위캔바에서는 크리스마스 디너 세트를 맛보며 재즈 공연를 관람할 수 있는 디너 콘서트 ‘크리스마스 재즈 나잇 (Christmas Jazz Night)’이 펼쳐진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크리스마스 콘서트 진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차분한 힐링과 함께 설렘 가득한 축제 시즌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12월 23일에는 트리오 MEG의 ‘페스티브 하모니 콘서트(Festive Harmony Concert)’로 채워진다. 콘서트는 1부 와인 리셉션과 2부 크리스마스 클래식 공연으로 구성된다. 먼저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1층 바에서 페스티브 음악을 배경으로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긴 후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시그너처 공간인 ‘마이드풀니스홀’로 이동해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피아니스트 김용진, 바이올리니스트 김성호, 첼리스트 윤여훈으로 구성된 클래식 연주팀인 트리오 MEG는 이번 공연을 통해 로맨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클래식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