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연말연시 여행객 잡는다…여행업계, 겨울 여행객 눈길 사로잡는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2022.12.14 16:08
  •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기간은 물론 내년 계획까지 미리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내년 1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에는 최소 4일부터 연차 활용 시 최대 9일 동안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어 벌써부터 설 연휴기간에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이에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여행업계가 다채로운 혜택의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겨울 성수기 캠페인 ‘홀리데일리’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콘셉트로,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이 받은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올 겨울, 독보적인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을 마련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 먼저, 12월 23일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호캉스를 단돈 1천 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천 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이달 12일(월)까지, 2회차는 이달 23일(금)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37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는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연말 맞이 캠페인 진행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Time to Go Club Med: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 캠페인을 기획하고, 클럽메드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를 통해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박 숙박권(1명) △클럽메드 2023년 VIP 달력(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에게 제공되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숙박권의 경우 약 600만 원 상당으로 2인이 사용 가능한 3박 숙박권이며,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식음료와 액티비티 등을 모두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여행 상품이다.

    여행이지, ‘연말 끝장 할인기획전’ 펼쳐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국내외 인기 여행 상품 할인 △여행이지 포인트 지급 △랜덤박스 럭키드로우 △한정판 굿즈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 먼저, 올 한해 동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55여종의 해외여행 상품을 선별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한다. 일본,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괌, 터키, 유럽, 미국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외 패키지 외 동남아 골프 여행 및 국내 여행 상품도 최대 5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 신규 회원의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2023 대입 수험생은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7%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토스페이 첫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노랑풍선, ‘2023년, 설연휴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2023년, 구정연휴 기간 동안의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2023년 설연휴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3년 설연휴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동남아 ▲일본 ▲괌/사이판 ▲유럽 ▲미주 ▲호주&뉴질랜드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을 구분했으며, 부모님을 위한 ‘High-End’ ▲아이와 함께 떠나는 ‘Experience’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Theme’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Refresh’ 등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하고 있다.

  •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떠날 수 있도록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등 자유여행 탭을 별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테마 별 상품 중 ‘이집트 10일’ 상품은 피라미드와 고대문명의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신전들을 비롯해 나일강 특급 크루즈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5성급 호텔 및 나일강 리버크루즈에서의 숙박을 경험할 수 있으며 후르가다 리조트에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제공되며 거대한 고대 이집트 문명의 근거지인 아부심벨, 룩소르, 에드푸, 콤옴보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부모님께 드리는 여행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다.

    또한, ‘미서부 완벽일주 + 5대캐년 10일’은 2인 이상 출발이 가능한 상품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경험을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미서부의 핵심 3대도시(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고 미서부의 필수 코스인 5대캐년 관광(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앤탤로프캐년, 홀슈밴드)까지 모두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단거리 여행상품도 있다. 올 한해 최고의 인기여행지로 자리매김 해왔던 ‘다낭+호이안 5일’ 상품의 경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은 물론, 다낭타워 전망대, 로빙칠하우스, 아시아파크 대관람차 탑승, 호이안 야간투어 등 MZ세대를 겨냥한 핫플레이스 투어일정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한다.

    모두투어, `2023년 설 연휴 기획전` 프로모션 오픈


    모두투어는 `2023년 설 연휴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에서는 첫 번째로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일본의 `설연휴/콕찝어_큐슈온천 3일` 상품을 추천했다.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전통 료칸에서의 힐링 휴양과 큐슈의 핵심 관광지를 볼 수 있는 일정에 현지 특식 3회로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 `괌 PIC 슈페리어 플러스룸 3박 5일`은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는 괌 전세기 상품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PIC 리조트에서 전 일정 골드카드(호텔식)와 워터파크를 비롯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겨울 시즌 따뜻한 지역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다낭 에어텔 3박 5일`은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가족 단위 소규모 여행객을 타겟으로 한 휴양형 에어텔 상품이다. 초특급 빈펄 리조트에 숙박하며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 빈원더스 입장권과 성인 4명 동반 예약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