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0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기사입력 2022.12.12 16:08
  •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2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0년 연속 패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지수(30%)를 결합한 점수를 산출해 적용한다.

  •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는 1997년 국내 론칭 후 지난 25년간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다채로운 소비자 연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유의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기획부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선보고 있다. 아울러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군의 확대는 물론, 윤리적 다운 인증(RDS) 도입 및 확대, 다운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개발 및 전 제품 100% 퍼 프리(FUR FREE) 적용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리우 하계올림픽, 평창 동계올림픽, 도쿄 하계올림픽 및 베이징 동계올림픽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지원과 후원사로 활동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과 탐험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 혁신, 디자인 차별 및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