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8번째 전시로 이사라 작가 개인전인 ‘겟 럭키! - 인 원더랜드(Get Lucky! - In Wonderland)를 개최한다.
2021년 오픈 이래 한국 예술계의 최전선에서 활약 중인 작가들을 소개하며 현대 예술과 대중 사이의 벽을 낮추는 역할에 앞장서 온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는 2022년을 마무리하고 2023년을 여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일상의 희망과 소원, 행복과 즐거움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겟 럭키! - 인 원더랜드’ 전시를 마련했다.
얇은 층의 물감을 여러 번 올려, 날카로운 칼과 바늘을 이용해 긁어낸 네거티브 드로잉(Negative Drawing)으로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는 이사라 작가는 이번 개인전에서 ‘원더랜드(Wonderland)’ 시리즈 회화 40여점과 ‘럭키 베어(Lucky Bear)’ 입체 작품 10여점을 선보였다.
작가 특유의 다채롭고 환상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이번 전시에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서 잊혀 간 행복과 따스한 동심의 세계, 그리고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작가의 염원이 담겨있다. 특히 신비롭고 호기심이 가득한 상상의 세계를 의미하는 ‘원더랜드’의 소녀와 몬스터 친구들이 고객에게 꿈, 사랑, 행운으로 향하는 길을 안내하며 용기를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인전을 연 이사라 작가는 “다양한 형태의 아트 콘텐츠를 고객의 일상에 가깝게 전달해 온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2022년 마지막 전시이자 2023년 첫 전시를 맡게 돼 영광이다”며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한 모두를 응원하고, 새해에는 행복과 따뜻함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 모쪼록 많은 분들께 긍정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