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건조한 겨울철 보습은 기본, ‘피부장벽’ 케어 뷰티템 주목

기사입력 2022.12.01 15:00
  • 추운 날씨와 건조한 겨울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주름, 탄력 저하, 피부 늘어짐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야기해 다양한 보습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겨울철의 건조한 대기와 찬 바람으로 피부를 급격히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게 만든다. 이러한 환경적 요인 때문에 많은 겨울이 다가오면 피부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뷰티업계는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겨울철 피부 관리 솔루션이 되어줄 다양한 스킨 및 바디 케어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피부 보습력을 48시간 유지하는 바디 크림이다. 회사 측은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글리세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새롭게 배합한 포뮬라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밀어 넣고, 외부 수분까지 끌어당기는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 피부 결을 정돈한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선보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고보습 바디케어 라인이다. 사용 48시간 이후 피부장벽 개선력을 입증받은 '에이리페어 아토 콤플렉스™'를 나노 리포좀 기법으로 처리해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흡수력과 보습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임상 실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회사 측은 더마비의 독자 개발 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 협업으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을 12월 1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 이니스프리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 이니스프리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이니스프리의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은 녹차 세라마이드와 발효 세라마이드를 포함해 피부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주고, 피부 겉의 수분 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제주의 녹차, 곶자왈 등에서 발견한 성분을 배합한 제주 4중 발효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보습 진정에 도움을 준다.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 완료는 물론 독일 오리지널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아토팜의 ‘MLE 크림’은 브랜드 론칭 22주년을 기념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인증받은 보습제이며,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장벽 기술 엠엘이(MLE) 제형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해 고농축 세럼 제품이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달바만의 독자성분인 트러페롤™,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