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내달 31일까지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블클라쎄 L9 신규 계약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0대 한정 진행된다.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가죽 시트는 이탈리아 명품 가죽 브랜드 파수비오사에서 제작된 가죽이 적용됐다. 1995년 설립된 파수비오는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급 자동차에 들어가는 시트 가죽을 공급하는 제조사다. 노블클라쎄 리무진에 적용되는 가죽 시트는 파수비오의 표면 흉터 없는 뛰어난 품종의 원피를 통원장 베이스로 디자인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세미 에날린 공법으로 제작된 파수비오 가죽은 까다로운 섬세한 공정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프리미엄 리무진 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탄력과 내구성까지 잡아 오랜 기간 우수한 품질을 선사한다.
노블클라쎄는 기존 구매 고객 또는 타 리무진 구매 고객 대상 '2년+1년 보증기간 연장'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노블클라쎄 차량 구매 고객에게 보다 좋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비롯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