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 등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삭스어필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를 출시했다. 특히,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됐다.
-
록시땅은 올해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협업해 록시땅 시그니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징에는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에 각각 탄생하는 열매와 이를 경작하고, 수확해 축제를 열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화이트닝 케어 세트부터 레스베라트롤 탄력 케어 세트, 비노수르스 수분 케어 세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광채 세트 외에도 향수, 바디케어 등 다양한 홀리데이 패키지가 출시된다.
-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팔레트는 여덟 가지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 각 한 컬러로 구성됐다.
샬롯 틸버리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스튜디오 틸버리’는 70년대 펑키 블링한 디스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고, 샬롯 틸버리 베스트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나스는 골드 빛 리미티드 컬렉션, ‘홀리데이 2022 컬렉션’을 출시한다. 금빛 바디에 별 모양 각인 불렛이 돋보이는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바’를 비롯해 나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블러쉬 오르가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등이 시크한 블랙에 화려한 골드 스타 패키지로 단장했다.
에스쁘아의 ‘2022 F/W 룩북 팔레트 도화자개’는 우리 고유의 색감을 에스쁘아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한국의 진주로 불리는 전통 자개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에 담수진주 매듭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
조 말론 런던은 2022년 ‘스노우 데이’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특히, 올해의 크리스마스 시즌 베스트 센트는 파우더 같은 눈송이 사이로 반짝이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이다.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 속 이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특히 스노우 볼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모양의 보틀과 흰색 보틀캡이 장식된 특별한 프로스트티드 디자인됐다.
샤넬의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선보인다. 진주빛 골드 스파클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N°5 골드 바디 오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보틀의 ‘N°5 오 드 빠르펭 향수’ 등으로 구성됐다.
세포라 코리아는 내년 1월 4일까지 ‘세포라 홀리데이 뷰티 셀렉션’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에는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자체제작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까지 카테고리 별로 세포라 코리아가 큐레이션한 홀리데이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외 브랜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도 준비됐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