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하는 호텔 4곳

기사입력 2022.11.23 16:52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호텔업계가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산타 관련 이벤트를 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불꽃놀이와 동시에 진행하는 2023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하는 곳도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 진행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워커힐호텔앤리조트
    ▲ 사진제공=워커힐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워커힐에서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산타와 함께하는 요정 ‘엘프’를 선발하기 위한 워크숍이라는 컨셉트로 기획, 어린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먼저 ‘산타 팩토리’에서는 환경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엘프가 되기 위한 친환경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친환경 모빌과 장난감을 만들어 보고, 직접 색칠한 크리스마스 카드 ‘엘프의 약속 카드’에 새해의 다짐과 약속을 적어 간직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모빌 만들기 키트는 사회적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 활성화를 목적으로 서울시에서 론칭한 마켓 브랜드, ’캐빈마켓’과 함께 제작했다.

    산타 팩토리에서 친환경 프로그램을 마친 어린이들은 ‘산타 오피스’로 이동해 엘프 인정 배지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가족, 산타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또한 캐빈마켓과 함께 기획한 것으로,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낮추고 정서적 안정을 선사하는 색다른 감정의 인형을 준비했다.

    롤링힐스 호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 제공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로, 산타 패키지’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미리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객실로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선물을 가져다 주는 서비스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


    해비치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에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 12월 23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24일과 2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호텔 1층 컨시어지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객실로 선물을 가져다 준다. 이 밖에 24~25일 저녁 7시 호텔 1층 아트리움 로비에서는 어쿠스틱밴드 ‘홍조’의 낭만적인 캐롤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2023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매년 연말이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해온 제주신화월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2023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올해는 특히 지금까지의 카운트다운 파티와 비교 할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12월 3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2023 카운트다운 파티는 국내 내노라하는 가수들의 공연과 다이내믹한 불꽃놀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 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 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12월 30일은 첫날은 타임머신 타고 뮤직투어를 하는 컨셉으로 1990년대와 2020년까지 시대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창곡들로 구성 된다. 타임머신을 함께 타게 될 시대별 대표 가수로는 코요태, 바다, 이재훈, 노라조 등이며 특별히 초대 된 스페셜  DJ 홍록기의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둘째 날인 31일 공연은 2022년 마지막과 2023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맞추어 화려한 불꽃놀이가 더해지며 가수들의 공연으로 마무리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힙합가수 타이거 JK와 윤미래 그리고 우리시대 대표 힙합 플레이어 다이나믹 듀오와 요즘 대새 비비가 함께한다. 티켓은 11월 21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