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 세계 연중 최대 세일 행사 '블랙프라이데이'…여행·호텔업계,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기사입력 2022.11.23 10:25
  • 해외여행이 본격적인 회복세를 맞았다. 이에 여행·호텔업계가 세계 최대의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여행 가능한 모든 여행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블랙프라이 데이(Black Friday) 메가 세일'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는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10시 쏟아지는 '선착순 4종 할인쿠폰팩' 이벤트에서 최대 10만원 중복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등의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만 진행되는 '타임딜'과 선착순 한정 등의 기회를 잡으면 최대 50%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는 11월 말까지 공연, 숙박, 쇼핑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타임세일을 통해 인기 공연 및 전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 할인 티켓 정보는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 '블랙프라이 데이(Black Friday) 메가 세일'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는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10시 쏟아지는 '선착순 4종 할인쿠폰팩' 이벤트에서 최대 10만원 중복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등의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만 진행되는 '타임딜'과 선착순 한정 등의 기회를 잡으면 최대 50%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25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 우선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스위트룸(1명)과 호텔 보코 서울 강남 디럭스룸(11명)의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비토즈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 후, 설정한 닉네임을 별도로 안내되는 양식에 작성하면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다만, 24일 오후 2시 이전 응모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코드를 사전 알림 문자로 미리 공개하기 때문에 좋은 객실을 빠르게 예약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25일 오전 9시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앱 전용 특별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의 제한 없이 20% 할인을 제공하는 해당 할인 코드는 트립비토즈에서 선정한 호텔을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25일 예약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코드를 이용해 예약한 객실의 투숙 기간은 12월 23일까지이다.

    허츠 렌터카

    세계적인 렌터카 브랜드인 허츠는 전기차를 포함한 차량 렌트 시 최대 20%까지 할인 적용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행사를 유럽 및 미국, 캐나다에서 진행한다. 차량 예약은 11월 28일까지 픽업은 23년 3월 31일까지이며 보험 등이 포함된 패키지 요금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 유럽에서는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스위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오스트리아, 덴마크, 아일랜드, 핀란드, 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 및 라트비아 등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 행사 참여 렌트카 영업소에서 최소 2일 이상 최대 14일 차량 렌탈 시 제공되며,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최소 3일 이상 최대 14일 이용 시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단 10일간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객실 최대 62% 할인, 파라다이스 리워즈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을 기본으로 각 호텔 별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담아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 전용 1박 및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일정도 2023년 3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상품을 내놨다. ▲실내외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키즈존, 플레이랩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여기에 1박 패키지에서는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리조트 머니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상품의 경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과 호텔 향기를 담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슈퍼위크 기간 동안 ‘원더박스’, ‘씨메르’의 대표 상품을 알찬 특전과 함께 선보인다. ‘원더박스’ 자유 이용권 3인 구매 시 카니발 3회 이용권,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3종 체험 키트’와 선착순 혜택으로 쁘리마쥬 ‘미네랄 선크림 세트’를 제공한다. ‘씨메르’ 상품의 경우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 스파권에 1시간 추가 이용 혜택을 더했다. 또한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키트와 마일드 선크림(50ml)을 선착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창립 41주년을 맞아 최고급 미식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 씨메르와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플레이 랩(PLAY LAB)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2박 전용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위한 추가 특전도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투숙 시 5만 원,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의 경우 7만 원의 리조트 머니를 지급한다. 호텔 내 다양한 부대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취향에 맞춰 여유롭게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폭넓은 호캉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경주의 코오롱호텔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특별 레시피를 활용한 치킨 및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딜리셔스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호텔 내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오징어 먹물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프라이치킨’을, 피자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오징어 먹물과 흑임자 가루를 활용한 도우로 고소한 풍미를 담은 ‘블랙도우피자’를 제공한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탁월한 ‘흑마늘’을 활용한 ‘치킨 데리야끼’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해당 메뉴는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제공돼, 구매 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도 해운대를 조망하며 ‘블랙’을 테마로 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내 ‘디어스 레스토랑’에서 바삭한 식감의 ‘흑마늘 튀김’과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먹물 파스타’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한정 조식 메뉴로 선보인다. 이벤트 및 특별 다이닝 메뉴는 모두 오는 25일 단 하루간 진행한다.

    이와 ‘럭셔리 윈터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는 ‘해피 블랙’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호텔 포코 성수, 금강송 에코리움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내달 31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각 리조트 및 호텔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