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림플래닛, HL디앤아이한라와 업무협약 체결…“메타버스 주택 전시관 도입 협력”

기사입력 2022.11.02 16:24
  • 사진=올림플래닛 제공
    ▲ 사진=올림플래닛 제공

    메타버스 인프라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이 종합건설업체 HL디앤아이한라와 메타버스 주택 전시관 도입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및 건설 분야의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저변 확대를 위해 체결했다. 올림플래닛은 HL디앤아이한라가 지정하는 사업지에 메타버스 주택 전시관 연간 도입 협력과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고객 경험 혁신, 엘리펙스를 통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빌드 협력, HL디앤아이한라의 신사업에 엘리펙스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등을 진행하게 된다.

  • 김선준 HL디앤아이한라 부사장은 “미래 산업의 키워드가 메타버스인 만큼 올림플래닛과의 업무 협약이 신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신규 영역으로 진출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호준 올림플래닛 부사장은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경제불황을 극복하는 돌파구로 건설업계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활용해 고객이 고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건설 분야의 메타버스 시장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