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신혼여행 맞춤 서비스 제공하는 발리 숙소 4곳

기사입력 2022.10.05 11:22
  • 인도네시아 발리는 단둘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과 물 위에서 발리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플로팅 조식 서비스를 보유한 호텔들이 다수 있어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가 늘면서 인기 신혼여행지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작년까지 다소 까다로웠던 해외 출입국 조건이 올해 들어 완화된 데다가 지난 7월부터 대한항공이 인천-발리 직항 편을 재개하면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트립닷컴을 통해 판매된 발리행 항공권과 호텔 예약은 최근 몇 달 동안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트립닷컴이 신혼여행 맞춤 서비스 제공하는 발리 호텔·리조트를 4곳 소개한다.

    젊음의 거리 한복판에서 달콤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베리 아모르 로맨틱 빌라’


    연인과 부부의 로맨틱한 휴가를 위해 각 객실을 '유혹(Temptation)', '신비(Mystique)', '욕망(Desire)'이라는 테마에 맞추어 디자인한 ‘베리 아모르 로맨틱 빌라(Berry Amour Romantic Villas)’는 모두 독채형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어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고픈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게다가 현재 발리에서 가장 핫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발리의 청담동 ‘스미냑(Seminayak)’ 거리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어 쇼핑, 관광, 휴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 스미냑에는 패션 브랜드 매장부터 로컬 디자이너 숍, 각종 수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발리의 최신 유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가게가 들어서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카페, 펍, 테마별 클럽 등도 즐비해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어우러진 정취를 여유롭게 즐기는 ‘카만달루 우붓’


    우붓 마을에 위치한 ‘카만달루 우붓(Kamandalu Ubud)’은 발리의 전통 양식에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녹여내 독특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성급 리조트다. 울창하게 우거진 코코넛 야자수 숲과 푸른 논밭이 리조트를 둘러싸고 있어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기 좋다.

  • 또한 계곡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가든뷰 풀빌라, 야외 자쿠지 등이 있어 평화로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호텔 근처에는 우붓왕의 거처인 우붓 왕궁, 예술 작품과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는 우붓 예술시장,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고아가자 사원, 드넓은 방생형 원숭이 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해 있어 특별한 신혼여행 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플로팅 조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연에 파묻혀 힐링을 누리고 싶다면 ’케이 클럽 우붓’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는 ‘케이 클럽 우붓(K Club Ubud Resort)’을 추천한다. 자연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휴양지의 매력을 십분 활용한 이 리조트는 자연 친화적으로 디자인된 30개의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유기농 레스토랑과 스파, 인피니티 정글 풀, 피트니스 및 요가 스튜디오 등 다양한 편리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 어느 시설을 이용하든 아름다운 자연과 우거진 밀림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자연 속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아울러 3박 이상 머무르는 신혼부부에게는 체크인 시 허니문 케이크를 선물하며 플로팅 조식과 침대를 꽃으로 꾸며주는 데코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절벽 위에서 바라보는 푸른 오션뷰 ‘더 빌라 앳 아야나 리조트 발리’


    ‘더 빌라 앳 아야나 리조트 발리(The Villas at AYANA Resort, BALI)’는 전 객실이 널찍한 독채형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어 신혼부부가 오붓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신혼여행 리조트 중 하나다.

  • ‘짐바란 베이(Jimbaran Bay)’의 석회암 절벽에 자리 잡고 있어 푸른 인도양과 새하얀 백사장, 그림 같은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해산물로 유명한 짐바란 비치에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또한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 사우나, 스파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3박 이상 예약 시 플로팅 조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